만약에

러디어드 키플링 | 살림 어린이 | 2015년 03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역대 최연소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정글북』의 저자
19세기 세계 문학의 거장 러디어드 키플링의 인생을 밝히는 빛나는 명시!

영국인 최초, 역대 최연소 노벨문학상 수상
『정글북』 작가 러디어드 키플링이 전하는 성숙한 인간에 대한 깊은 성찰과 간절한 염원

전 세계 최고 권위의 문학상인 노벨문학상의 영국인 최초, 역대 최연소 수상자이자 19세기 세계 문학의 거장 러디어드 키플링. 노벨위원회가 그를 1907년 노벨문학상 수상자로 선정하며 “이미 세계적 명성을 얻은 작가로 그의 관찰력과 독창적인 상상력, 기발한 착상, 이야기를 이끄는 비범한 재능을 높이 사 노벨문학상을 수여함”이라고 수여 사유를 설명했습니다. 우리가 너무나 잘 아는『정글북 1, 2』『푸크 언덕의 요정』『킴』등은 키플링의 놀라운 재능이 투영된 작품들입니다. 그는 뛰어난 상상력으로만 칭송을 받은 것이 아니라 시, 산문, 단편 등 여러 문학 분야에서 위대한 족적을 남기며 세계 문학사에 큰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러한 문학의 아버지 키플링이 자신의 아들을 위해 남긴 시 한 편이 있습니다. 자신의 하나뿐인 아들을 위해 시의 형태를 빌려 쓴 편지입니다. 소중하고 사랑스런 자신의 아들이 훗날 도덕적이고 윤리적인 가치를 가진 아이가 되기를 바라는 아버지의 간절한 염원이 담겨 있습니다. 거장의 정제된 철학과 문학적 정수의 집합체인 이 시는, 오랫동안 전 세계 사람들의 가슴을 감동시켰으며 최근까지도 영국 BBC가 선정한 ‘영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시’ 1위에 두 번이나 뽑혔습니다. 또한 가수 폴 포츠의 ‘인생의 지침’이 되었으며, 배우 마이클 케인, 가수 조니 캐시, 스포츠 스타 로저 페더러와 라파엘 나달 등 수많은 스타들이 사랑하고 낭송한 명시입니다. 한 구절 한 구절 낭송하며 느낄 수 있는 시어의 아름다움과 그 속에 담긴 깊은 의미들의 부드럽지만 강렬한 세계를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이성을 잃고 너를 탓할 때, 네 자신을 믿을 수 있다면”
인생의 고난을 헤쳐 나갈 수 있는 용기와 지혜를 선물하는 따뜻한 아버지의 조언

아동문학『정글북』으로 잘 알려진 러디어드 키플링은 세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많은 영감을 받아 기발한 생각으로 순수한 고전적 작품들을 완성시킨 거장으로 평가받습니다.『만약에』역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시로, 어린 아들에게 보내는 아버지의 따스한 조언이 녹아 있는 편지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러디어드 키플링
저자 러디어드 키플링(RUDYARD KIPLING)은 1865년에 태어나 인생의 절반 정도의 시간 동안 영국과 인도를 오가며 보냈습니다. 어려서부터 시, 산문, 단편, 스케치 등을 발표하며 영국에서 작가로서 매우 유명해졌고 1907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며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첫 영국 작가가 되었습니다. 1892년 미국인 캐롤린 밸러스티어와 결혼하여 미국 버몬트에서 거주했고, 그곳에서 정글북 1』 『정글북 2』를 통해 많은 독자들과 만났습니다. 『정글북』은 정글이라는 원시 세계 속에서 살아가는 동물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린 책으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하는 키플링의 최고 걸작입니다. 그 후 1936년 삶을 마감할 때까지 수많은 책을 통해 뛰어난 작가로서 재능을 펼쳤습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