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흐름을 해방하라

김어진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9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인생을 완전히 바꿀 잠재력을 가진 매우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개념에 의해 더 위대하고 높은 성취를 이루고자 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책은 가설적 연구를 바탕으로 한 것도 아니고 철학적 논문도 아니지만, 힘과 역동적 의지의 내적 자원을 전면에 내세울 수 있는, 지속적인 인센티브를 가져다줄 정보를 밝히는 책입니다.



실제 이것은 평이한 언어로 제공되는 사실의 종합이며, 당신의 삶에 커다란 기쁨과 성공을 가져올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은 개화(開花)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잠재된, 내면의 무한한 자원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빛내줄, 몇 가지 유력한 단어로 전달되는 심오하고 역동적인 진리를 다룹니다. 더불어 성공과 건강, 부, 영원한 행복을 가져올 잠재력을 가진 실용적인 표현을 사용합니다.

저자소개

현 서식지 : 서울
세상의 평화와 영성을 위해 좋은 글을 찾아 번역하며 틈틈이 자신의 생각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햇살 따뜻한 집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살면서 밝은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역서 및 저서로 [성공을 약속하는 30가지 인생팁], [EFT로 소원 이루기], [긍정적 사고의 힘], [부를 이루어주는 시각화], [히든파워], [창조적 시각화 가이드], [마음챙김 명상]외 다수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서문
부의 흐름을 해방하기
부의 빗장을 푸는 5가지 원리
세 단계
부의 추구
성공의 사다리
성공의 공식
기본 스텝
부의 단계
목표 달성
성공의 열쇠
생각의 힘
탄력을 가져오는 요소
위험 요소
피해야만 하는 것
피할 수 없는 실수
성공의 법칙
진정한 자신을 배울 시간
변화의 필요
실패를 이해하기
마지막 목표
성공으로 향하는 길 내기
번영의 법칙
말의 힘
성공을 위한 확언
확언의 이점
무조건적인 사랑의 힘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