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라바 왕국의 마법형제들

로알드 달 | 젤리판다 | 2020년 09월 0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800원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디즈니를 넘어서는 또 다른 판타지, 영국 그림 동화책
아이들에게 남을 배려하는 올바른 지혜와 가치관을 심어주기 위한 책!
마법형제들과 함께 떠나는 보물 같은 마법과 사랑이야기
영국 최고의 동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콤마프레스 아드만 연구소
신비한 마법 보물들과 그 보물을 가진 형제들의 지혜!

한국·영국 합작 출판사 젤리판다에서 첫 출간한 어린이들을 위한 북유럽 신화 그림책. 〈아그라바 왕국의 마법형제들〉은 로알드 달 원작의 영국 콤마프레스 아드만 스튜디오 작품으로 영국, 프랑스 등 17개국에서 출간된 북유럽 신화 이야기입니다. 국내에서는 그림책으로 첫 출간되는 이야기인 만큼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이야기가 국내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전해 줄 것입니다. 한글을 막 읽기 시작한 아이들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표현되었으며 부모들도 읽어주기 쉬운 분량으로 글과 그림을 새롭게 갈무리했습니다.

쟈스민 공주의 아름다움을 시기 질투하여 ‘초록 독 개구리’를 만들어낸 마녀 자파. 독 개구리인 줄 모르고 쟈스민 공주는 개구리를 만져 저주에 걸리게 됩니다. 쓰러져서 깨어나지 않는 쟈스민 공주를 구하기 위해 대마법사 가이샤의 세 아들들이 모험을 떠납니다. 삼형제의 모험심, 도전, 배려와 사랑이 가득 담긴 재치 있는 이야기가 아이들에게 재미와 교훈을 자연스럽게 느끼게 해줍니다.

저자소개

1916년 10월 3일에 영국 사우스 웨일스의 릴란도프에서 태어나 '에드가 앨런 포' 상을 2회, 전미 미스터리 작가상을 3회 수상하였으며 20세기 최고의 이야기꾼 중 한 사람으로 불린다. 1943년 '그렘린'이라는 그림책을 처음 썼으며 그 후 성인을 위한 단편집과 ‘찰리와 초콜릿 공장’, ‘제임스와 거대한 복숭아’, ‘내 친구 꼬마 거인’ 등의 책을 펴내며 어린이들뿐 아니라 현대 어른들에게도 폭넓게 사랑받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매우 높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