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가 쉬워지는 체험학습2 과학

아울북 초등교육연구소, ㈜모든학교 | 아울북 | 2013년 04월 2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2,800원

판매가 12,800원

도서소개

〈모든학교〉는 체험 학습 프로그램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이런 〈모든학교〉의 질 좋은 내용과 노하우가 이 책 속에 고스란히 들어 있습니다. 해마다 수만 명의 어린이들을 데리고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업체의 성격상 엄정한 기준으로 체험 장소를 선정하였으며, 내용 면에서도 〈모든학교〉의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생생한 현장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 책만 있으면 마치 〈모든학교〉와 함께 체험 여행을 떠나는 플러스 알파의 효과를 톡톡히 누리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아울북 초등교육연구소
저자 아울북초등교육연구소는 '아이 스스로 재미있게 창의적으로 공부하기'가 목표인 아울북 초등교육연구소는 이런 목표에 걸맞게 《마법 천자문》 시리즈와 《초등교과서 단어의 비밀》, 《개념사전》, 《드라마보다 재미있는 우리 왕조 이야기》를 시장에 내놓았습니다. 이번에도 체험 학습만을 위한 교재를 알차게 준비하여 체험 학습의 새로운 장을 열고자 합니다.

저자 : 모든학교
저자 ㈜모든학교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 학습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전문업체입니다. 지금까지 쌓아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과서가 쉬워지는 체험학습》 집필에 참여했습니다. 실제 체험학습 현장에서 활용되는 내용을 토대로 더 풍부하고 완성도 높은 컨텐츠를 개발하는 데 노력했습니다.

목차소개

《교과서가 쉬워지는 체험학습》과학 편
1 국립과천과학관
2 서대문자연사박물관
3 고성공룡박물관
4 우포늪
5 갯벌
6 동굴
7 국립광릉수목원
8 서울숲/양재천/선유도공원
9 산음자연휴양림
10 세미원
11 경기도 민물고기연구소
12 주필거미박물관
13 조류생태전시관
14 두물머리애벌레생태학교
15 허준박물관
16 서울대학교병원 의학박물관
17 생명과학박물관
18 태백석탄박물관
19 전기박물관
20 에너지파크
21 가스과학관
22 캐니빌리지
23 항공우주박물관
24 로보파크
25 별마로천문대
찾아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