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셋의 기적

죠 부르케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9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인생이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좋은 것들을 균등하게 나눠주지 않는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잠깐 사람들을 관찰해보기만 해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잘생기고 예뻐 보입니다. 동료들보다 부유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배경이 좋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교육을 받았습니다. 또 지적이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이 그들 것처럼 보입니다.

그런가 하면 평범하게 생긴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필요한 모든 돈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원하는 것보다 훨씬 적게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갖가지 싸움과 분투로 가득 찬 배경을 출신으로 두고 있습니다. 유명 대학을 나오지 않았거나 아예 대학문 근처에도 가보지 않은 이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두 번째 그룹의 사람들 가운데 첫 번째 그룹보다 훨씬 더 성공적이며 만족스러운 삶을 즐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한 마디로 마인드셋(mindset: 마음가짐, 사고방식) 때문입니다.

모든 것을 가진 것처럼 보이는 사람이 항상 그런 식으로 머물러 있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밖에서 보았던 멋진 차, 멋진 옷차림이 반드시 내면의 행복을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매일 일어나서 긍정적인 말을 해주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좋은 출발이긴 하지만, 마음가짐만으로는 인생을 바꿀 수 없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존재가 되기 위해 마음가짐에 적극적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죠 부르케 Joe Burke
themindachiever.com

목차소개

당신의 행동은 강한 마인드셋을 지지하나요?

마인드셋 이해하기

잘못된 마인드셋 내려놓기

성공의 마인드는 행동을 요구합니다

마인드셋을 사용하여 취해야 할 행동을 정의하기

강력한 성공 마인드로 인도하는 7가지 습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