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최면 입문

화이트도브북스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9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많은 뛰어난 운동선수와 스포츠 세계 사람들은 두려움을 극복하고 집중력을 키우고 실력을 향상하기 위해 자기최면을 이용합니다. 부상을 입은 선수들은 자기최면 테크닉을 사용해서 더 빠르게 치유되고 강해질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들 대부분의 선수들은 최면술 세션에 쓰이는 만트라나 짧고 단순한 문구를 사용해서 마의 장벽을 뚫고, 집중력을 유지하거나 모든 것을 멈추고 휴식을 취하기도 합니다.

기업가들은 업무에 집중하고 창의력과 브레인스토밍을 높이기 위한 출발점으로 최면을 사용합니다. 인생에서 최고의 가능성을 삭감하는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긍정적인 확언으로 두려움을 대체하여 사업에서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돌파구를 찾습니다.

중독적 행동 또한 자기최면 테크닉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흡연자, 다이어트 하는 사람, 일상생활과 성공에서 곤란을 겪는 시간을 줄이려는 사람들은 이 도구가 자신의 패턴을 다시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중독증이 있다면, 전체 수단의 일부로만 최면을 사용하면서 전문적인 의료진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만성질환 또한 최면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각의 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난치성 유전병인 낭포성 섬유증(囊胞性纖維症, Cystic fibrosis, CF, mucoviscidosis. 상염색체 열성 유전성 질환. 주로 허파에 큰 문제를 일으키며, 이자와 간, 창자에도 영향을 미친다. 상피 조직을 통해 염화 이온과 나트륨을 운반하는 데 이상이 생기는 것이 특징이며 이 까닭에 두껍고 끈적거리는 점막이 만들어진다)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최면요법은 환자의 건강을 향상시키고 호흡을 더 편하게 하도록 돕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불안을 줄이고 만성적으로 기침할 필요 없이 폐를 깨끗하게 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암 환자들은 오랫동안 질병에 맞서 싸울 때 자기 최면을 사용했습니다. 신체가 스스로 치유되고 승리하는 것을 시각화할 수 있는 것은 치유 과정을 돕는데 효과적일뿐만 아니라 질병으로 인한 불안을 상당히 줄여줍니다. 최면은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자기 몸의 주도권을 되찾도록 돕습니다. 종종 질병과 그에 관련된 치료는 자신의 결정권이 상실되고 더 이상 아무 통제력이 없는 것처럼 느끼게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러할 때 최면은 그것만으로도 훌륭한 도구로서의 가치를 발휘합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화이트도브북스 WhiteDove Books
- 영국에 있는 자기개발과 개인적 성장 분야에서 인터넷 세상을 주도하고 있는 사이트 화이트도브북스(White Dove Books)는 2005년 말에 10만 개의 인터넷 사이트 중 최고의 사이트로 자리매김하기도 했습니다.
- 오늘날 윌과 화이트도브북스는 많은 저자들과 온라인 출판사와 협력하여 전 세계 많은 나라에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최면이란 무엇인가?

최면은 주류 사조(思潮)일까요?

최면은 어떻게 작용할까요?

자기최면을 해서는 안 되는 사람

자기최면의 적용 분야

효과는 당장 나타나나요?

언제 그리고 얼마나 자주 해야 하나요?

화이트도브 북스에 대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