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심리학

Andrew M. Pomerantz | ㈜시그마프레스 | 2020년 09월 0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200원

판매가 25,2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다양한 민족성, 성, 젠더, 문화를 비롯한 여러 다양성 변인들의 측면에서 심리학의 주요 개념과 이론 및 연구 결과를 비교하여 살펴볼 수 있게 하였고, 학생들이 자신의 삶 속에서의 개인적 경험과 이 책을 통해 배우는 내용을 연결 지어 생각해볼 수 있도록 실제 생활 사례들을 적절하게 예시하고 있다는 점이 중요한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은 이 책을 공부하면서 배우게 되는 인간의 행동과 마음에 대한 현상과 사실에 대해 학생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이해하고 자신의 삶 속에서 실제적으로 확인해볼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저자소개

앤드루 포머란츠(Andrew M. Pomerantz)

앤드루 포머란츠(Andrew M. Pomerantz)는 서던일리노이대학교의 심리학과 교수이자 임상심리학 대학원 프로그램의 책임교수이다. 그는 20년 넘게 심리학개론과 임상심리학 관련 학부 및 대학원 과목을 가르쳤다. 심리학 교육에 대한 그의 연구는 Teaching of Psychology, Scholarship of Teaching and Learning in Psychology,

그리고 Training and Education in Professional Psychology 등의 학술지에 게재되었고, 미국심리학회(APA)와 심리학교육연구소(National Institute on the Teaching of Psychology)가 주관한 컨퍼런스에서 발표되었다. 서던일리노이대학교에서 포머란츠 교수는 폴 사이먼 우수 교수 및 학자상을 받았고 Peer Consultant Team of Learning and Teaching Initiative의 초청 멤버였다. 또한 그는 임상심리학:문화적 관점을 고려한 과학과 임상실무의 조화(Clinical Psychology: Science, Practice, and Diversity)의 저자이자 미국 교과서 및 학술 저자 협회에서 수여하는 2017년도 우수 교과서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목차소개

제1장 심리과학

제2장 뇌와 행동

제3장 감각과 지각

제4장 의식

제5장 기억

제6장 학습

제7장 인지:사고, 언어, 지능

제8장 동기와 정서

제9장 전 생애 발달

제10장 스트레스와 건강

제11장 성격

제12장 사회심리학

제13장 심리장애

제14장 치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