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

짐 폴, 브렌던 모이니핸 | 앳워크 | 2019년 06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왜 내가 사면 떨어질까?”
성공을 이야기하기 전에 실패하지 않는 법부터 배워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서점에 가서 부자들이 돈을 번 이야기들을 찾아 읽는다. 책 안에 그들의 비법이 숨겨져 있다고 믿고, 그들이 한 대로 따라 하면 자신도 부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부자들의 성공 원칙을 살펴보면 모순되는 것들이 많다. 이렇게 성공 원칙이 다른 이유는 실력만큼이나 운이 큰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확실하지 않은 성공 비법을 찾기보다 실패하지 않는 법을 먼저 배우는 것이 낫다.

이 책은 하루에 100만 달러를 벌던 성공한 투자자가 하루아침에 돈을 잃으며 직접 배운 실패의 비밀을 알려준다. 그에 따르면 시장에 참가하는 사람들의 숫자만큼이나 시장에서 돈을 버는 방법도 다양하지만 모든 실패는 몇 가지 심리적 원인에서 비롯된다. 실패의 심리적 원인을 찾아 로스를 피하는 법을 배워보자!

저자소개

짐 폴 (Jim Paul)

선물 산업에 25년 동안 종사하면서 그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증권 중개를 하는 소매 브로커, 자기 계정을 가지고 매매하는 플로어 트레이더, 고객의 투자와 의사결정을 내리도록 연구와 분석을 담당하는 리서치 디렉터 등으로 활약했고 시카고 상업 거래소의 운영 위원과 집행 위원으로 활동했다. 2001년 모건스탠리의 뉴욕시 국제에너지부 초대 총괄부회장으로 일하던 중 9·11 테러로 세계무역센터에서 사망했다.

브렌던 모이니핸

마켓필드 에셋 매니지먼트(Marketfield Asset Management)의 상무이사로, 시장과 언론의 동향을 파악해 회사의 거시적 관점을 형성하고 배분을 지시한다. 현재 밴더빌트 대학교의 오웬 경영대학원의 금융 분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지은 책으로는 《파이낸셜 오리가미: 월가의 모델은 어떻게 괴했는가(Financial Origami: How the Wall Street Model Broke)》와 《예상 거래: 거래 범위, 추세 및 취소를 정확히 찾아내는 전략(Trading on Expectations: Strategies to Pinpoint Trading Ranges, Trends, and Reversals)》이 있다. 현재 일리노이 배링턴 힐스에서 아내와 두 아들과 함께 살고 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개정판 서문
초판 서문

PART ONE 어느 투자자의 추억담
1 촌스럽고 가난한 시절
2 진짜 세상으로
3 목재 트레이드와 미다스의 손
4 바닥을 만나다
5 전문가들의 조언

PART TWO 실패하는 사람들의 심리
6 로스의 심리적 역학
7 투자와 도박
8 감정과 군중

PART THREE 심리와 투자의 통합
9 규칙, 도구, 그리고 바보들

결론
덧붙이는 말
부록

주석
참고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