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매너

박한표 | 살림 출판사 | 2013년 07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비즈니스맨이 갖추어야 할 공용어, 글로벌 매너를 다룬『살림지식총서』제233권. 삶을 잘 사는 방법인 매너의 의미를 설명하고, 글로벌 시대에 우리가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국제매너를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삶의 예술이자 경쟁력인 매너의 핵심 내용을 살펴본다.

저자는 매너의 의미를 다양한 관점에서 소개하고, 성공적인 이문화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인 매너를 통해 세계화 시대에 외국인을 상대로 할 때 유의해야 할 점들을 조목조목 지적한다. 또한 테이블 매너와 와인매너 등 외국인을 상대로 할 때 우리가 기본적으로 꼭 알아야 할 사항들을 그 이유와 함께 자세히 소개한다.

저자소개

박한표

현 대전 알리앙스 프랑세즈/프랑스문화원 원장, 대전와인 아카데미 원장, 건양대학교 겸임교수. 공주사대부고와 공주사대 졸업,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석사취득 후 프랑스 국립 파리10대학에서 박사학위 받음. 대전 한남대학교와 기타 산업체 및 국영기업체, 공무원 연구원 등에서 매너와 국제 매너 그리고 와인에 대해 강의 중. 현 한불문화협회 이사, 프랑스문화예술학회 총무이사, 대전 KBS 객원해설위원 및 자문위원, 각종 신문과 대전 KBS 네티즌 칼럼니스트로 활동 중.
저서로는 <종합 프랑스어>가 있다.

목차소개

왜 국제매너인가
매너는 에티켓과 다르다
매너란 무엇인가
매너는 문명화의 과정인가?
국제매너는 성공적인 이문화 커뮤니케이션이다
매너는 삶을 살 줄 아는 방법이다
테이블매너를 모르면 사교가 어렵다
와인매너를 알면 비즈니스가 쉽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