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반려동물을 찾습니다

조경희 | 나무생각 | 2020년 09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800원

전자책 정가 8,260원

판매가 8,260원

도서소개

“우리 집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반려동물을 키우거든!”

정말일까요? 정말 그래요?
내가 반려동물한테 완벽한 친구가 되어 주는 건 어때요?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건 생명을 책임지는 일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에서 동물을 키워요. 귀여운 모습에 반했거나 혼자 있기 외로워서이기도 하지요. 실제로 반려동물은 사람들에게 위안을 주고, 외로움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도와주기도 해요. 우리나라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점점 늘어 현재 전체 가구의 26.4%(2019년 기준)나 돼요. 즉, 네 집 중 한 집 이상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지요. 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싶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거예요. 그런데 반려동물이 버려지거나 학대당한다는 뉴스를 종종 보게 되는 까닭은 왜일까요?

반려동물과 함께 산다는 건 생명을 책임지는 일이에요. 살아 있는 생명은 아프고, 짜증 내고, 똥도 누기 마련이지요. 그러니까 사람이 밥도 챙겨 주고, 똥오줌도 치워 주고, 아프면 병원에도 데려가야 해요. 부모님이 어린이 여러분을 챙겨 주는 모습과 닮지 않았나요? 인형을 고르듯 귀엽다, 갖고 싶다, 친구에게 자랑하고 싶다는 생각만으로 반려동물을 입양해서는 안 된답니다.

저자소개

저자 : 조경희
게으른 고양이 ‘농’과 함께 살면서 ‘함께’라는 의미를 배워 가는 중이에요. ‘농’은 하루의 대부분을 잠을 자면서 보내요. 잠을 자지 않을 때는 껌딱지처럼 내 뒤를 졸졸 따라다니지요. ‘농’이 불러 주는 사랑스러운 골골송을 들으면서 이 책을 썼어요. 《아빠는 나의 영웅》 《1등 봉구》 《행복마트 구양순 여사는 오늘도 스마일》 《김 반장의 탄생》 《달콤한 시간은 1초》 《괜찮아, 슈가보이》 《직업을 파는 상점》 《말상처 처방전》 등 여러 책을 썼어요.

그림 : 윤만기
대학에서 서양화를 공부하고 지금은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그동안 《날아라 호크맨》 《사랑의 교육자 페스탈로치》 《비폭력 운동가 마틴 루서 킹》 《부럼을 찾아라》 《탈출기》 《사냥을 나가자》 등 여러 책에 그림을 그렸어요.

목차소개

너희 집은 반려동물 안 키우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반려동물을 찾습니다!

반려동물 키우기는 정말 힘들어!

반려동물과 완벽한 친구가 되는 법

작가의 말_ 장난감이 아니라, 가족이에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