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뿐인 미래

소피 크로켓 | 살림 Friends | 2015년 12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겨울뿐인 미래』는 끝나지 않을 겨울이 시작되면서 벌어진 대재앙과 그 이후의 세계상을 적나라하게 그리고 있어, 독자로 하여금 무분별한 개발과 자연 파괴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 책에 수록된 작가의 인터뷰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재난의 시대에 우리가 의지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에 대한 진지한 질문과 고민을 담았다.

저자소개

저자 소피 크로켓은 영국 런던에 있는 로얄 홀로웨이 대학(RHBNC)에서 드라마와 연극을 공부했다. 학교를 졸업한 후 러시아, 터키, 아르메니아 등 동유럽 등지에서 지내며 목재 도매상으로 일했다. 그 외에도 자동차 정비공, 교사, 조경사, 화가 등 다양한 직

업을 섭렵하며 독특한 이력을 다졌다. 목재 도매상으로 일하던 시절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첫 장편소설 『겨울뿐인 미래』가 2013년 카네기 메달 최종 후보작에 오르며 일약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이 작품은 마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연상케 하는 치밀한 세계관과 흥미진진한 전개, 날카로운 문제의식이 돋보이는 수작으로 평가받았다. 또 다른 대표작으로는 『겨울뿐인 미래』의 후속작인 『원 크로우 얼론』 등이 있다.

목차소개

PART 1
스노우도니아(snowdonia)

PART 2
도시

PART 3
해빙

작가 인터뷰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