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쎄미의 황금 리본 초대장

이송현 | 살림 어린이 | 2015년 04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5,900원

판매가 5,900원

도서소개

『왕쎄미의 황금 리본 초대장』은 아이들이 제일 고민하고 바라고 부러워하는 생일 파티를 소재로 왕세미의 좌충우돌 사건을 그려냈습니다. 왕세미는 생일을 앞두고 친구들에게 줄 ‘어마어마하게 근사한 초대장’을 만들 계획을 세웁니다. 그리고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아이인 하준이와 함께 종이접기 초대장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초대장을 빌미로 잘난 척하며 친구들을 분류하고 왕따 하는 세미 때문에 아이들이 아우성을 치면서 교실이 아수라장이 되기도 합니다. 종이접기 초대장을 만들 시간이 부족했던 세미는 꾀병을 부리고 양호실에서 초대장을 만들다 아빠에게 걸려, 벌로 생일 파티를 금지당합니다. 생일 파티만을 기다리며 초대장을 만들고 아이들 앞에서 잘난 척했던 세미는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고 아빠가 미워집니다.

저자소개

저자 : 이송현
저자 이송현은 왕쎄미처럼 생일 초대장을 만들던 어린 시절이 있었어요. 누구를 초대해야 할지 고민을 아주 많이 했지요. 지금은 여덟 살 때처럼 생일잔치를 하지 않아요. 하지만 생일이면 맛난 당근 케이크를 잊지 않고 먹고 있어요. 당근 케이크를 먹은 힘으로 함께 소리 내어 웃을 수 있는 신 나고 재미난 이야기를 쓰는 것이 소원이에요. 제5회 마해송문학상, 2010 조선일보 신춘문예(동시), 제9회 사계절문학상 대상을 수상했어요. 지은 책으로 『엄마 배터리』『열두 살 백용기의 게임회사 정복기』『슈퍼 아이돌 오두리』『지구 최강 꽃미남이 되고 싶어』『내 청춘, 시속 370KM』『호주머니 속 알사탕』『천둥치던 날(공저)』『아빠가 나타났다!』 등이 있어요.

목차소개

아빠는 비겁해 · 10
황금 리본 초대장 · 19
여왕님 나가신다, 길을 비켜야지! · 32
불공평한 왕쎄미 · 41
생일 파티 금지, 말도 안 돼! · 47
일 학년, 다 큰 어른 · 61
자동차 앞치마 · 69
모두 모두 다 같이 · 92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