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김대리의 초보영업탈출기

노 충담 경영학박사 | 디즈비즈북스 | 2020년 08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새로운 지식을 습득한다는 것은 습득한 지식으로 변화와 새로운 성과를 달성하는 것이다. 비즈니스에서는 아는 것에 머물러서는 지식은 가치가 없다. 지식습득은 행동으로 이어져야 하고 행동은 새로운 습관을 형성하며 이것이 업무역량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이 책은 초보 영업사원이 비즈니스 코치를 만나 유능한 영업사원으로 변하는 과정을 그린 내용으로 구성 되었다. 이 책은 비즈니스 코치를 만난 B2B영업사원이 비즈니스 코치를 통해 영업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갖고 성공적인 영업 상담 스킬을 배우는 과정을 쉽게 엮은 책이다. 실무에 바쁜 영업사원들이 출퇴근 시간이나 고객을 만나기 위해 이동하는 과정에서 쉽게 읽을 수 있다. 내용도 실무중심으로 구성되어 즉 실천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영업을 처음 시작한 신입 영업실무자 혹은 매너리즘에 빠진 영업실무자들이 읽으면 도움이 된다.

저자소개

저자는 십여년간 B2B B2C 영업 실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한국생산성본부 등에서 영업상담 영업협상 영업전략수립 신규고객발굴 영업문제해결 등의 강의와 코칭을 수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디지털지능철학자로 변신해 디지털지능을 활용한 조직과 개인의 성장과 변화를 강의 코칭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서문
제1장 - 일의 가치를 알아라
제2장 고객이 찾고 기다리는 영업사원이 되라
제3장 달인 비법 1-고객의 구매 과정에 개입하라
제4장 달인 비법 2-구매 관계자의 역할을 파악하라
제5장 - 달인 비법 3-고객의 니즈를 찾아라
제6장 달인 비법 4-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무기
제7장 달인 비법 5-고객을 설득하라
제8장 달인 비법 6-반대극복과 종결
에필로그(epilogue)
부록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