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동영상 만들기

노진경 경영학박사 | 디즈비즈북스 | 2020년 08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디지털 지능시리즈의 2번째 책으로 누구나 관심이 있는 동영상을 쉽게 그리고 다양하게 만드는 방법을 정리한 책이다. 특히 동영상만들기에 도움이 되는 3개의 프로그램을 이용해 동영상의 기초작업을 한 후 동영상을 만드는 방법을 실무 중심으로 정리하였다. 이 책은 디지털 시대가 요구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동영상으로 만드는 방법을 정리한 책이다. 이제 동영상은 컨텐츠의 제약 없이 누구나 제자 가능하며 SNS를 통해 홍보가 가능하다. 즉 SNS를 활용해 홍보를 하거나 강의 또는 교육 콘텐츠를 디지털화 하는데 동영상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책은 필자가 강의 또는 전자책 홍보를 할 때 사용하는 동영상 제작기법을 정리하였다.

저자소개

디지털 지능 철학자로 디지털지능개발과 디지털 도구와 사회적 상상력을 융합해 새로운 변화의 방법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사회적 안전망 구축의 방법(평생직업 갖기 평생현역으로 활동하기 평생 수입원 확보 등)으로 전자책 출판을 지원하면서 전자책을 활용한 지식경영 사회적 자원으로 지식의 확장 교육훈련방법의 혁신을 위한 다양한 접근법을 연구 강의하고 있다. 더불어 영업사원의 디지털 지능 강화를 위한 스마트 영업전략을 강의 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서문
1장 - 화이트보드 애니메이션(두들리) 사용법
1)두들리 구매 및 설치
2)화면소개
3)작업하기 전 알아야 할 내용
4)작업하기
2장 - 음성 더빙(클로바 더빙) 사용법
1)사용 전
2)사용법
3장 : 오토드로우(Auto Draw)
1)오토드로우 사용법
2)그냥 그리기 기능
3)오토드로우기능
4장 - 동영상 만들기
1)사전작업
2) 파워포인트와 키노트를 활용한 동영상 만들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