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한마디-4 _갈색 마음

주디스 콜린스, 제임스 네스닉 | 북아띠 | 2020년 08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남녀 관계 전문가는 이 책에서 일상생활에서 열정적이고 진정하고 영원한 사랑을 가꿔나가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를 통해 남녀 간의 차이를 받아들이면 순수하고 정신적으로 친밀한 관계를 가꿔나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매일 읽는 지혜》는 매일 더 많은 사랑을 주고받는 방법을 배우고 예전의 상처에서 벗어나 자신감을 키우고 사랑과 인생을 더욱 열심히 가꿔나가도록 해준다. 의견 차이나 로맨스 신뢰 책임 자기 존중 호기심 축하 절망 성 등을 비롯해 연인과 부부 관계에서 중요한 문제들을 전부 다루는 이 책은 진정한 사랑이 가져다주는 커다란 변화의 힘을 경험하도록 도와준다. 아직 미혼이거나 이미 결혼을 했거나 혹은 시들해진 관계를 회복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일 년 내내 활용할 수 있는 지혜를 선사한다.

저자소개

주디스 콜린스 임상 심리학자로 심리 치료사로서 환자들을 돌보고 있으며 경험심리치료연구소 소장으로 재임하기도 했다. 남편 제임스와 함께 이들은 각종 미디어를 통해 그들의 전문 분야에 관한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들은 남녀 관계 분야에서 가장 유명하고 존경받는 미국의 부부 심리 전문가이기도 하다. 강좌 워크숍 훈련 프로그램 등은 수많은 미혼 기혼 남녀들이 친밀한 관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배우고 실제 생활에서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제임스 네스닉 인간행동 분야의 박사이며 캘리포니아 주 산타모니카에 있는 멘스워크센터의 설립자 겸 대표이며 워싱턴 D. C.에 있는 멘스헬스네트워크의 공동 설립자이기도 하다. 남성 문제에 관한 전 세계적인 권위자이자 강사인 그는 워크숍 진행과 남성들의 그룹 또는 개인 상담 분야에도 큰 관심을 쏟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프롤로그
4장 갈색 마음
10월
11월
12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