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의 힘-4-사랑 만들기

필리스 겔러 | 북아띠 | 2020년 07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원

판매가 900원

도서소개

터치가 없으면 아이는 살아갈 수 없고 마음은 고통을 느끼고 영혼은 시든다. 당신은 ‘터치가 없는 환경’에서 성장했나요? ‘당신 마음속의 왠지 모를 허전함’이 ‘터치’를 열망하고 있지는 않나요? 당신이 ‘터치’를 주저하는 이유는 무얼까요? 다른 사람들과 ‘터치’할 때 좀 더 자연스럽고 편해지기를 원하나요? 혹시 당신을 사랑하는 누군가가 당신의 ‘터치’를 기다리고 있지는 않을까요? 터치를 통해서 당신의 행동이 어떻게 변화될지 삶이 얼마나 풍요로워질 수 있는지 알고 싶은가요? 《터치의 힘》에서 필리스 겔러는 부모와 자녀 남자와 여자 친구와 친구 등 사람과 사람이 소통하는 모든 관계에서 ‘터치’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그녀는 인간관계에서 반드시 필요한 ‘터치’의 중요성과 좀 더 깊은 사랑을 위한 ‘터치’의 역할을 이야기한다. 나아가 ‘터치’가 우리의 몸을 치유하는 신비로운 과정을 많은 이와 나누고자 한다. 또 유년기의 안정 회사생활의 활력 성생활의 만족 노년기의 웰빙(well-being)을 위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터치’라는 도구를 통해 당신의 삶이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지 명쾌한 해답을 내놓았다.

저자소개

필리스 겔러 심리학 박사 평소 사람과 사람의 관계 소통 친근감 등에 관심이 많아 연구하는 중 포옹과 접촉에 의한 심리변화와 감정변화를 느끼게 되었다. 따라서 사람은 적극적 또는 소극적인 접촉 즉 터치로 인해 관계변화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겔러는 이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강연에 치중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프롤로그 ‘터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7장 만약 터치가 없다면
제8장 사랑 만들기- 섹슈얼 터치(Sexual Touch)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