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의 힘-1-사랑의 터치

필리스 겔러 | 북아띠 | 2020년 07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원

판매가 900원

도서소개

터치가 없으면 아이는 살아갈 수 없고 마음은 고통을 느끼고 영혼은 시든다. 당신은 ‘터치가 없는 환경’에서 성장했나요? ‘당신 마음속의 왠지 모를 허전함’이 ‘터치’를 열망하고 있지는 않나요? 당신이 ‘터치’를 주저하는 이유는 무얼까요? 다른 사람들과 ‘터치’할 때 좀 더 자연스럽고 편해지기를 원하나요? 혹시 당신을 사랑하는 누군가가 당신의 ‘터치’를 기다리고 있지는 않을까요? 터치를 통해서 당신의 행동이 어떻게 변화될지 삶이 얼마나 풍요로워질 수 있는지 알고 싶은가요? 《터치의 힘》에서 필리스 겔러는 부모와 자녀 남자와 여자 친구와 친구 등 사람과 사람이 소통하는 모든 관계에서 ‘터치’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그녀는 인간관계에서 반드시 필요한 ‘터치’의 중요성과 좀 더 깊은 사랑을 위한 ‘터치’의 역할을 이야기한다. 나아가 ‘터치’가 우리의 몸을 치유하는 신비로운 과정을 많은 이와 나누고자 한다. 또 유년기의 안정 회사생활의 활력 성생활의 만족 노년기의 웰빙(well-being)을 위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터치’라는 도구를 통해 당신의 삶이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지 명쾌한 해답을 내놓았다.

저자소개

필리스 겔러 심리학 박사 평소 사람과 사람의 관계 소통 친근감 등에 관심이 많아 연구하는 중 포옹과 접촉에 의한 심리변화와 감정변화를 느끼게 되었다. 따라서 사람은 적극적 또는 소극적인 접촉 즉 터치로 인해 관계변화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겔러는 이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강연에 치중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프롤로그 ‘터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1장 사랑의 터치
제2장 터치를 느끼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