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법공개 음식과 영양의 모든 것2_야채편 곡물/콩/종실류편

아오노 요코 | 북아띠 | 2020년 06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것만 가득! 궁금한 영양 정보가 가득! 엄마의 마음은 가족을 위해 먹는 것 입는 것 생활하는 것 중 어느 하나 신경 쓰이지 않는 것이 없지만 그 중에서도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요즘 엄마들은 식당에서 제공하는 음식을 무조건 믿고 가족들에게 먹이기앤 불안한 것이 사실이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이 책은 생명을 파괴하는 가공 식품과 화학조미료를 멀리하고 자연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은 자연 식품만이 나와 내 가족의 몸을 온전히 지키는 길임을 각종 영양소와 조리법을 통해 알려준다. 항상 곁에 두고 활용하기 좋은 책이다. 이 책에는 튼튼하고 건강한 몸을 만드는 음식과 비타민 미네랄 기능 성분 등 궁금한 영양 정보가 가득하다. 사람이 살아가기 위해서는 45~50종류의 영양소가 필요하다. 영양소 중에서도 단백질 지질 당질(탄수화물)은 몸을 만드는 재료로써 에너지원으로써 그리고 몸의 상태를 조절하기 위해 많은 양을 섭취해야 하며 이들을 3대 영양소라고 한다. 또 3대 영양소가 몸 안에서 원활하게 작용하기 위해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무기질)을 추가해 5대 영양소라고 한다. 이러한 영양소의 정보와 요리법 등 건강에 필요한 사항은 거의다 망라되어 있다.

저자소개

아오노 요코 관리영양사 건강관리사 일반 지도원 푸드 코디네이터 푸드 스타일리스트. 대형 식품 업체에서 메뉴 개발 업무를 담당하다가 이후 요리연구가의 일을 도우면서 요리 교실과 푸드 코디네이터 양성 강좌의 강사를 맡게 되었다. 현재 프리 푸드 코디네이터로서 잡지 및 서적의 레시피 제작과 감수를 맡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2장-야채편(음식의 영양을 알자)
신선초
아스파라거스
땅두릅
오크라
순무
호박
콜리플라워
버섯
양배추
오이
청완두
물냉이
우엉
소송채
고구마
꼬투리째 먹는 강낭콩
차조기
감자
생강
셀러리

죽순
양파
토마토
가지
여주
부추
당근
마늘

배추
파슬리
피망
브로콜리
시금치
콩나물
참마
고사리
3장-곡물·콩·종실류편(음식의 영양을 알자)

아몬드
현미

대두
두부
낫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