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바르게 키우는 예의범절 100-5_마음도 몸도 건강해지자

히다카 가즈오 | 북아띠 | 2020년 06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원

판매가 700원

도서소개

이 책에 나오는 내용은 비단 아이들에게만 국한된 것은 아다. ??아이는 부모의 등을 보고 아이는 자란다??는 말이 있듯이 우선 부모가 모범을 보여야 한다. 아이에게 인사를 잘 하라고 말하면서도 정작 부모에게 인사하는 습관이 없으면 아이도 인사를 하지 않는다. 때로는 어른이 아이에게 꾸짖음을 당하기도 한다. 어른도 완전한 인간이 아닌 만큼 아이와 함께 이 책을 읽었으면 한다. 좋은 점은 서로 칭찬하고 반성해야 할 점은 고치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저자소개

히다카 가즈오 히다카 가즈오는 지역 라디오 방송국의 심야방송 DJ 등을 하면서 싱어송라이터를 꿈꾸고 상경하지만 가창력 리듬 감각 용모 등에 문제가 있어 단념한다. 그 후 만화가를 꿈꾸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독학으로 공부하여 출판사의 일을 하면서 프리라이터의 길에 들어섰다. 만화 일은 의외로 순조롭게 풀려 잡지와 신문 등 다방면에 주로 4코마 만화를 발표한다. 이 외에도 일러스트와 스토리 만화 등을 그렸다. 만화가 이력 39년 출판한 단행본도 많이 있다. 30살 무렵부터 가정 채원을 시작했으며 여기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야채 기르기 꽃 가꾸기 책을 출판하며 활동의 폭을 넓혔다. 아이를 대상으로 한 책은 이 책이 처음이다. 현재 PTA와 농가 등 다양한 서클과 단체를 대상으로 전국 각지를 돌며 강연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제5장 마음도 몸도 건강해지자
54. 아침밥을 꼭 먹자
55. 균형 잡힌 식사를 하자
56. 편식을 하지 말자
57. 안전한 것을 먹자
58. 심호흡을 하자
59. 푹 자자
60. 몸을 열심히 움직이자
61. 에어컨은 필요 이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자
62. 작은 상처는 겁내지 말고 놀자
63. 불만을 쌓아두지 않도록 하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