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 노멀_1권 슈퍼 히어로 학교에서 살아남기

Greg James & Chris Smith | 주니어RHK | 2020년 02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초능력이 있어야만 히어로가 되는 건 아니다!
지금, 바로 여기! 편견을 깨뜨리는 새로운 아이들이 나타났다!

이렇게나 재미있는 것은 범죄다! - 인디펜던트
제임스와 스미스는 겸손한 소년이 어떻게 세상을 구할 수 있는지 보여 준다. - 커커스 리뷰
〈캡틴 언더팬츠〉와 〈윔피 키드〉 시리즈를 즐기는 어린이들에게 추천해야 할 책! - 스쿨 라이브러리 커넥션
반전이 있는 슈퍼 히어로 이야기! -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
익살스럽고 신나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반향을 일으킬 최고의 모험 이야기! - 북스 먼슬리


■ “어쩌다 전학 간 곳이 슈퍼 히어로 학교라고?!”
영국의 라디오 스타들이 전하는 유쾌 · 통쾌한 모험 이야기!

우연히 정체 모를 학교에 전학을 가게 된 열두 살 소년 머프! 그런데 등교 첫날 누가 봐도 이상한 광경들이 눈앞에 펼쳐진다. 노란 우산을 쓴 채 날아서 등교를 하거나, 손 하나 까딱하지 않고 전자 제품을 조종하거나, 작은 말 두 마리를 불러내거나, 비구름을 움직이는 등의 특별한 능력을 가진 반 친구들을 만나게 된 것이다! 정신없이 지나간 첫 수업을 통해 혼자만 아무 능력도 없는 ‘키드 노멀’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우리의 머프……. 과연 슈퍼 히어로 학교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영국의 유명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그레그 제임스와 크리스 스미스가 《키드 노멀》 시리즈를 들고 우리 앞에 등장했다. 텔레비전과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시청자를 만나온 만큼, 두 작가는 특유의 유머와 재치를 책의 적재적소에 노련하게 배치했다. 유쾌하고 능청스러운 입담을 기반으로 흘러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페이지를 넘길수록 흡인력을 발휘하여 어린이 독자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게 한다. 더불어 캐릭터들의 개성을 한눈에 보여 주는 그림 작가 에리카 살세도의 독특한 삽화와 대사에 생생함을 더하는 크고 작은 글씨 또한 시각적인 재미로 어우러져 이야기를 풍성하게 만든다.

“그래. 힐다는 말, 그러니까 작은 말을 불러올 수 있네요. 하지만 저는 그냥 평범한, 그러니까 노멀한…… ‘노멀 키드’입니다.”
플래시 선생은 거의 폭발하기 직전이었다. (중략) 빛의 속도로 교실 뒤쪽으로 이동한 플래시 선생은 머프를 멀찌감치 떨어져 바라보았다. 그러고는 책상 위의 종이들을 날리며 순식간에 앞쪽으로 돌아와 머프와 코가 닿을 정도로 가까이 마주 보고 섰다.
“노오오오머어어어얼 키이이이드으으으?!”
플래시 선생이 떠나갈 듯한 목소리로 버럭 소리쳤다.

-《키드 노멀 1 - 슈퍼 히어로 학교에서 살아남기》 中



■ “키드 노멀이어도 문제없어!”
누구나 빛나는 존재가 될 수 있다는 용기를 심어 주는 책!

《키드 노멀》은 평범한 아이의, 평범한 아이에 의한, 평범한 아이를 위한 슈퍼 히어로 이야기이다. 머프는 특별한 능력이 없다는 이유로 슈퍼 히어로 학교의 학생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거나 선생에게 대놓고 무시를 당한다. 하지만 그런 수모에도 불구하고 쉽사리 기죽지 않고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온갖 사건과 맞닥뜨린다. 게다가 머프는 슈퍼 히어로 학교를 노리는 악당들이 있다는 사실을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하고 있을 때, 특유의 호기심을 발휘하여 가장 먼저 수상한 낌새를 눈치채기도 한다. 이러한 머프의 꿋꿋한 모습은 세상의 모든 키드 노멀, 즉 우리의 어린이 독자들에게 ‘평범해도 괜찮다’라는 따뜻한 메시지와 ‘남과 다른 사람이라고 해서 틀린 건 아니다’라는 교훈을 전해 준다.
《키드 노멀》에서 빼놓을 수 없는 또 다른 한 가지는 바로 ‘친구들’의 존재이다. 메리, 넬리, 힐다, 빌리! 머프가 배배 꼬여 버린 학교생활을 견디는 내내, 이 네 명의 친구들은 늘 커다란 힘이 된다. 비록 학교 안에서는 ‘쓸모없는 재능을 가진 아이’라는 꼬리표를 가진 친구들이지만, 머프와 함께하면서 ‘서로의 힘을 합치면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다’는 용기를 나누게 된다. 하나로 똘똘 뭉친 머프와 친구들이 보여 주는 활약상은 책을 읽는 어린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나아가 친구라는 존재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도록 돕는다.

머프는 프랑켄슈타인 사촌과 불그죽죽 소시지 사이를 기세 좋게 지나왔다. 낡고 보기 싫은 두 전함 사이를 지나가는 작은 예인선 같았다. 넬리는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덮은 채 머프를 따라갔다. 젖은 신발 끈이 풀어져 퍼덕거리며 끌려왔다.
다섯 명 모두 라커 룸을 무사히 빠져나오자, 힐다가 흥분한 채 속삭였다.
“우리가 해냈어! 함께 뭉쳐서 악의 무리를 무찔렀다고! 우리는 히어로야!”
아이들은 발밑에 용수철이라도 달려 있는 듯한 걸음걸이로 라커 룸을 떠났다. 기분이 좋아진 메리는 노란 우산을 펼쳐 들고는 넓은 웅덩이를 뛰어넘었다.

-《키드 노멀 1 - 슈퍼 히어로 학교에서 살아남기》 中

저자소개

지은이 그레그 제임스
영국의 유명 방송인으로 라디오와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취미를 구상하는 것을 즐기고, 그 취미를 다 자신의 일거리로 만들어 버린다. 2016년에는 5일간 5개 도시에서 5개의 철인 3종 경기를 완주해 큰 기금을 마련했다. 한 가지 사실을 덧붙여 말하자면, 그는 슈퍼 파워를 가지고 있지 않다.

지은이 크리스 스미스
영국의 기자이자 방송인으로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수백만 시민에게 뉴스를 전달하고 있다. 1981년에 H.E 베이츠 H.E Bates 단편 동화 공모전에서 《생강 쿠키는 어디 있을까?》로 당선되어 빛나는 작가 시절을 보낸 적도 있다. 슈퍼 파워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자신의 고양이 메이블을 들어 올린 채 뛰어다니며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끼게 하는 것을 즐긴다.

목차소개

등장인물 소개
1장. 이사 가는 날
2장. 비밀 학교와 오해
3장. 엄마표 당황 타임
4장. 아트 수업
5장. 키드 노멀
6장. 넥타의 탄생
7장. 슈퍼 히어로 학교
8장. 정신 조종 헬멧
9장. 히어로 연맹
10장. 힐다의 아재
11장. 짝패
12장. 블루 팬텀의 전설
13장. 캡틴과 족제비
14장. 관리인
15장. 히어로가 아닌 제로
16장. 불길한 예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