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되는 까칠한 처세술 5

조은 | 위즈덤북스 | 2020년 08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700원

판매가 2,700원

도서소개

누구나 똑같은 성공을 바라지만 어떤 사람은 망상이고, 어떤 사람은 꿈이다. 이 차이는 노력을 하느냐, 땀을 흘리느냐로 판가름할 수 있다. 많은 성공한 사람들의 삶을 돌이켜보면 그들은 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를 염두에 두지 않았다. 그들은 단지 어떻게 실천하고, 얼마큼 노력하느냐라는 문제로 고심했다.
누구나 이런 고민을 하면서 자신의 꿈을 실현하려고 한다면 성공이라는 멋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이 삶의 끝은 아니다. 그 선물을 어떻게 나눌 것이며, 누구와 같이할 것인지도 고민해 보아야 한다.

저자소개

현대인의 시계는 너무 빠르다. 자신의 정체성도 인식하지 못할 정도로 급속하게 돈다. 이쯤에서 시계를 풀어 버려야 한다. 그리고 자신에게 질문은 던져야 한다. 어디를 그리 바쁘게 가는지를 말이다. 저자도 관동대를 졸업하고, 신문사에서 기자 생활에 몸을 담았다가 기획 작가로 동분서주하며 정신없이 뛰어다녔다. 어느덧 내 자신은 없었다. 왜, 허둥대는지도 몰랐다. 단지 불빛을 쫓아다니는 나방이었다. 그러던 어느 순간 나는 나방이 아니라는 사실을 목도했다. 내 자신을 돌이켜 보게 되었다. ‘텅 빈 충만의 성공법칙’은 내 자신을 돌아본 결과다. 이 결과를 다른 사람과 나누고 싶다는 생각에서 세상에 상재하게 되었다. 너무나 바쁘게 사는 사람들이 ‘인생충만’을 보고 자신이 화려한 불빛만을 쫓는 나방이 아니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좀 느긋해 지기를 바란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