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세로 낱말퍼즐 2-2

그루터기 | 굿인포메이션 | 2020년 08월 1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교과서 낱말로 우리말 어휘를 잡으세요!

2학년 2학기 교과서 낱말 총출동
월·화·수·목·금 … 하루 10분
퍼즐 풀고 우리말 실력 쑥쑥!

각종 미디어의 발달로 어릴 때부터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의견을 드러내는 일이 많아진 세상입니다. 정확하게 말하고 쓰는 일이 더 중요해졌습니다. 풍부한 어휘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이나 느낌을 잘 말하고 글로 표현 한다면 학교생활도 공부도 잘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학교 밖에서도 다양한 어휘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이지만 언어생활의 기초가 되는 낱말 학습은 모든 공부의 출발점인 교과서로 시작하기를 권합니다. 교과서는 그 학년이 알아야 할 지식의 기본이지만, 학년마다 허투루 볼 수 없을 만큼 수준 높은 용어도 있습니다. 고학년이 될수록 공부가 어렵게 느껴지는 이유입니다. 또 낱말의 의미를 짐작해도 사전의 뜻풀이를 보면 되려 어렵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낱말의 뜻을 정확히 알고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과서 내용도 이해할 수 있고 선생님 말씀도 잘 알아들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가로세로 낱말퍼즐』은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주요 어휘를 퍼즐로 풀고 놀이터에서 한 번 더 복습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교의 자습시간이나 방과 후 수업, 돌봄교실, 집에서 하루 10분 정도만 시간을 내어 가족, 친구들과 꾸준히 연습하면 공부 습관도 바로잡히고 똑똑한 어린이로 자라날 거예요.

저자소개

초등학교 전·현직 교사들과 학부모들로 구성된 10여 명의 학습 및 교육 연구모임입니다. 학교교육이 채워줄 수 없고, 사교육으로도 결코 해결될 수 없는 부문들에 대한 고민과 정보들을 공유하며 지난 10여 년간 기획과 집필활동을 활발히 하며 “집과 학교에서 일어나는 하루 10분 학습혁명”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목차소개

1주차 ~ 8주차 내용 구성

1. 가로세로 낱말퍼즐 월·화·수·목·금

- 시작이 반이다! 힘나는 월요일
- 열공은 이제부터 출발~ 화요일
- 낱말여행의 반환점 수요일
- 나는야 퍼즐 삼매경 목요일
- 으샤으샤~ 목표달성~ 금요일

2. 놀면서 공부하는 놀이터

3. 대체 답이 뭐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