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으로 꿈의 인생 만들기

조 로페즈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8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생각은 사물입니다.” 나폴레온 힐은 수십 년 전에 그의 유명한 저서 “생각하라 그러면 부자가 되리라Think and Grow Rich”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그러나 오늘날까지 이 말의 심오함을 이해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실체화(manifestation)의 개념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의미 없는 진술처럼 보입니다. 심지어 터무니없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성공의식이 있는 개인에게는, 이것은 강력한 진술이며 그 안에는 인생의 가장 중요한 비밀이 들어 있습니다.

모든 것은 생각으로 시작됩니다. 라이트 형제는 비행을 현실로 만드는 것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것은 현실이 되었고 우리는 그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부자가 된다는 생각을 가졌고, 그 생각이 그를 부자가 되도록 인도하는 올바른 사람과 올바른 기회를 가져다주었습니다. 빌 게이츠는 모든 사람들이 컴퓨터를 쉽게 접근하고 조작할 수 있게 하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의 생각은 실체화되었습니다. 이들과 다른 성공한 사람들은 가장 근본적인 법칙, 즉 끌어당김의 법칙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저자소개

조 로페즈 Joe Lopez

목차소개

끌어당김의 법칙은 정말로 작용할까요?
끌어당김의 법칙의 기초
원하는 것을 끌어당기지 못하게 막는 다섯 가지 이유
아주 쉽게 끌어당기는 법
확언을 이용하는 방법
명상과 현재에 사는 것의 중요성
실체화는 개인 성장을 위한 강력한 도구입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No’를 모릅니다
집중할 것인가 말 것인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