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을 말하다

김현건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8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기고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은 원하지 않는 것을 끌어당기고 있습니다. 우주는 당신이 집중하는 것을 당신에게 가져다줄 것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거나 집중하고 있든, 우주는 그것을 당신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만약 좀 더 큰 집을 어떻게 원하는지 생각하고 있다면, 우주는 당신에게 그것을 가져다주기 위해 작동하게 됩니다. 하지만 정말로 그것을 원한다고 해도 만약 새 집을 가질 여유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우주는 그 메시지를 듣고 당신이 그럴 여유가 없다고 믿기 때문에 당신에게 새 집을 가져다주려고 노력하는 것을 멈춥니다.
원하는 것이든 원하지 않는 것이든, 깨닫든 깨닫지 못하든,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끌어당기고 있습니다.

“여기에 문제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하지 않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그러면서 왜 원치 않는 것이 계속해서 나타나는지 궁금해 한다.”
- 존 아사라프

저자소개

서울 거주. 자유를 꿈꾸며, 그 속에서 자신을 성장시키며 기쁨을 찾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서문
보편법칙
끌어당김의 법칙 소개
끌어당김의 법칙이란 무엇인가?
끌어당김의 법칙은 어떻게 작용하나?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원하는 것을 어떻게 창조할 수 있을까?
신중한 창조의 법칙
돈과 끌어당김의 법칙
돈에 대한 감정은 어떻게 바꾸는가?
다이어트와 끌어당김의 법칙
재정과 건강
문제가 생길 때
결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