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 룸

레이철 쿠시너 | 문학동네 | 2020년 07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1,000원

판매가 11,000원

도서소개

나를 몇 달 동안 스토킹한 남자의 머리를 타이어 공구로 내려쳤다.
남자는 죽었고, 체포된 나는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그제야 알았다, 얼마나 부서지기 쉽고 소중했는지, 내 모든 일상이.

이십대 싱글맘 로미. 그녀는 바랐을 뿐이다. 아무도 지켜보지 않고, 전화하지 않고, 몰래 접근하지도 않는 것을. 소름 끼치는 그 남자로부터 벗어나는 것을. 그저 자신의 일상을…… 남자는 여자를 사냥했으나 검사는 살인과 상관없는 일이라고 주장했다. 남자의 미행도, 느닷없는 출몰도 법정에서 다뤄지지 않았다. 그래도 희망을 품어보았지만 상황은 달리 흐르지 않았다. 결국 로미의 인생은 교도소행 호송버스 철창 안으로 흘렀다.

마거릿 애트우드 · 스티븐 킹 · 조지 손더스 추천!
2018 <타임> 올해의 소설 #1 · <뉴욕 타임스> NOTABLE BOOK · 메디치 외국문학상 수상

저자소개

레이철 쿠시너Rachel Kushner
1968년 미국 오리건주 유진에서 태어났다. UC버클리에서 정치경제학을 전공하고 컬럼비아대학교 소설창작프로그램을 이수한 후 문예창작 석사학위를 받았다. 문화예술지 〈그랜드 스트리트Grand Street〉와 〈봄BOMB〉의 편집자로 일했고 〈아트포럼Artforum〉에 기고하는 등 현대 예술과 문학 전반에 걸쳐 폭넓은 저술활동을 했다. 데뷔 장편 『쿠바에서 온 텔렉스Telex from Cuba』(2008)와 두번째 장편 『화염방사기The Flamethrowers』(2013)로 전미도서상 최종후보에 호명되고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평단과 대중의 호응을 얻었다. 세번째 장편 『마스 룸』으로 2018 메디치 외국문학상을 수상하고 〈타임〉 올해의 소설에 선정되었다. 2013년 구겐하임펠로십, 2016년 미국 문학예술아카데미의 헤럴드 D. 버셀 추모기념상을 받았다. 마거릿 애트우드, 스티븐 킹, 조지 손더스 등의 극찬을 받으며 자신만의 다채롭고 강렬한 작품세계를 구축했다.

옮긴이 강아름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사회학을 전공하고 동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번역학과를 졸업 후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널 만나러 왔어』가 있다.

목차소개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