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길백서

편집부 | 헤이데이 | 2020년 08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0원

판매가 20,000원

도서소개

믿음만으로 오직 따라야 하는 영적인 신앙과 종교 율법의 계율, 그 자체를 배우고 깨달아 몸소 실천해야 하는 종교를 바르게 분별해야 거룩한 “예수 그리스도” 성령 하나님을 믿는 성도가 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율법 종교는 그대로 거룩한 가르침, 종교의 대상이지만 “예수 그리스도”교는 신령한 신앙의 대상인 것입니다.

육신과 심령으로 성경 말씀의 복음을 따라 순종하며 성령 하나님을 믿어 왔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교 복음의 신령한 능력으로 이루어진 은혜와 축복을, 신앙 역정의 연륜에 따른 믿음의 진수를 신앙 수상으로, 삶에서 증거 된 신앙 간증을, 말씀과 기도로서 자라나는 성령 충만의 과정을 그대로 그려놓은 글입니다.

어렵고 힘든 성령 하나님의 신령한 말씀을 믿으려고 무진 애를 쓰고 계신 모든 성도들이 그대로 영성인간의 원죄성에서 뿌리까지 구원을 받아, 의와 사랑의 성령 하나님이 심령으로부터 믿어지게 하려는 글입니다.
그리하여 성령 하나님 안에서 반드시 거듭나, 의와 평강과 희락이 넘치는 이 세상
“가나안 천국”에서 성령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넘치게 받아 살게 하려고 쓴 글입니다.

저자소개

-

목차소개

제1권 매일을 위한 성구집(聖句集)
제2권 지혜(智慧)의 말 상권 (삶에 생기(生氣)를 돋우는 지혜의 말)
제3권 지혜(智慧)의 말 하권 (거듭나, 활기(活氣)를 돋우는 지혜의 말)
제4권 성어휘집(聖語彙集) (심령(心靈)으로 풀이한 우리말 어휘)
제5권 연차(年次)별 기독(基督)신앙(信仰) 역정(歷程)수상(隨想) 상중하 권
제6권 연차(年次)별 기독(基督)신앙(信仰) 간증(干證) 상중하 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