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의 통로

윌리엄 호프 호지슨 | 위즈덤커넥트 | 2020년 07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카메라와 권총 등 현대적인 장비를 가지고 유령을 추적하는 탐정 카나키 이야기.
유령이나 초자연적인 사건을 주로 해결하는 탐정, 카나키에게 의뢰가 들어온다. 약 150여년 전부터 유령이 나오는 것으로 믿어지는 저택의 방 하나를 조사해 달라는 의뢰이다. 저택에 도착한 카나키는 유령이 직접 목격된 적은 없지만, 매일 밤 굳게 잠긴 방문이 혼자서 열렸다 닫혔다 하는 소리가 들린다는 것을 확인한다. 그리고 그 방문 앞에 카메라와 플래시를 설친한 카나키. 그러나 밤새도록 촬영된 카메라에 잡힌 것은 없고, 카나키는 정체 모를 두려움 때문에 정신적으로 압도 당하는 경험을 한다.

저자소개

윌리엄 호프 호지슨 (William Hope Hodgson, 1877 - 1918)은 영국의 작가이다. 그는 공포, 판타지, SF 등의 쟝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종류의 소설과 단편소설, 에세이 등을 발표했다. 특히 "보더랜드의 집 The House on the Borderland" 과 "밤의 나라 The Night Land"는 코스믹 호러 분야를 개척한 선구적 작품들로 거론된다. 1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 포병대 소속의 대위로 참전하였고, 말을 타던 중 사고를 당해서 제대했다. 그러나 참전 의지를 강하게 내보이며 재복무를 신청하였고, 결국 1918년 전투 중 사망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51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