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 살인사건

사카구치 안고 | 사락 | 2020년 07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작품의 줄거리 [정오 살인사건]은 사립탐정 고세 박사가 등장하는 작품이다. 단편이지만 도입 사건발생 미스터리제시 증언 탐정에 의한 사건 해결 등 추리 소설에 있어야 할 것이 제대로 들어있다. 어느 날 발견된 시체 그를 둘러싼 미스터리를 신문기자가 파헤친다. 유력한 용의자들의 알리바이를 검증하지만 가장 의심스러운 건 미모의 여성이다. 권총이 흉기임에도 그 발사음을 들은 사람이 없다는 것이 이 소설의 관전 포인트다. 고세 박사의 추리 속에 당시에는 참신했을 속임수가 나오는 것도 재미있다.

저자소개

사카구치 안고 (1906년 10월 20일~1955년 2월 17일) 일본의 소설가 비평가 수필가로 본명은 사카구치 헤이고이다. 근현대 일본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중 한 명으로 니가타현 니가타시 출신이다. 도요대학 인도 철학 윤리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최고의 프랑스어 학교인 아테네 프란세에서 프랑스어를 공부하였다. 순수 문학뿐 아니라 역사 소설이나 추리 소설도 집필하였고 문예와 시대 풍속 그리고 고대 역사까지 광범위한 내용을 담은 수필을 쓰는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했다. [바람 박사]라는 작품으로 문단의 주목을 받았으나 일시적인 침체기 후 발표한[타락론] [백치]에 의해 촉망 받는 작가의 반열에 오르게 된다. 다자이 오사무 오다 사쿠노스케 이시카와 쥰과 함께 [무뢰파] [신희작파]의 발판을 마련했다. 또한 작가들의 신인상 등용문인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상의 심사 위원을 제21회부터 제31회 동안 역임하였다. 역사 소설로 [이류의 사람]이 추리 소설로는 [불연속 살인 사건] 등이 주목 받았다.

목차소개

일본 미스터리 소설 시리즈 3 사카구치 안고
작가소개
프롤로그
1 미모의 여기자
2 살해당한 유명작가
3 알리바이
4 고세 박사의 추리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