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ㄴㄷ 엄마표 집콕놀이

엄마늘보 | 책읽는밤 | 2020년 07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유아는 놀이를 통해 배우고 성장합니다. 그저 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오감을 사용하여 탐색하고 알고 있었던 사실이나 규칙을 적용해 보기도 합니다. 게임을 하면서 서로 지켜야 할 규칙을 만들어 보기도 합니다. 또래나 가족과 함께 놀이를 하면서 대화를 하기 때문에 언어 능력도 발달하게 됩니다. 특히 집에서 하는 놀이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지적 능력을 계발시키는 데 있어 매우 뛰어납니다. 때로는 비싼 돈을 주고 산 장난감보다 집에서 굴러다니는 택배 상자 하나 주방에서 흔히 보는 냄비 하나가 더 신나고 재밌는 놀이 도구가 되기도 합니다. 이 책에는 집에서 흔히 보는 재료로 쉽게 만들고 놀 수 있는 14가지 놀이 활동이 담겨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보고 따라 할 수 있도록 3단계로 간단하게 활동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영어표현도 담겨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자소개

엄마늘보 글 쓰고 그림. 딸아이가 지어준 별명인 나무늘보 가 되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영어교육전문 회사에서 15년 동안 프로그램을 기획 개발하는 일을 했습니다. 놀이영어 파닉스 프로그램 개발을 전문으로 진행했습니다.

목차소개

저자소개
프롤로그
이 책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ㄱ 기차 놀이
ㄴ 나비 놀이
ㄷ 다리 놀이
ㄹ 리본 놀이
ㅁ 물총 놀이
ㅂ 발바닥 놀이
ㅅ 샤워 놀이
o 이불 놀이
ㅈ 자동차 놀이
ㅊ 촉감 놀이
ㅋ 컵 쌓기 놀이
ㅌ 터널 놀이
ㅍ 피자 놀이
ㅎ 하키 놀이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