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에서 활용하기 쉬운 사업 타당성 분석

인덕수 경영학박사 | 디즈비즈북스 | 2020년 07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사업성 분석이란 조직에서 신규로 고려하고 있는 사업 또는 투자 안에 대해 조사 분석을 통해 최적 안을 선정하고 실행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신규사업의 사업성 분석은 실제 사업 운영을 하는 것이 아닌 문서에 의한 것입니다. 문서화하는 신규사업은 조직 내에서 인지하지 못한 새로운 사업모델이나 기존상품과 다른 신상품일 수도 있습니다. 비록 문서로 검토할지라도 실행하기 전에 신규사업의 처음부터 끝까지를 꿰뚫어 봐야 하므로 다양한 역량이 필요합니다.

저자소개

LS산전에서 24년간 설계 연구기획 해외조달 기술경영 경영혁신 마케팅 신규사업 등 다양한 업무를 통해 얻은 산업 현장 지식과 충북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국제경영학 석사와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하며 학습한 이론을 겸비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2010년부터 현재까지 기업대상으로 강의와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강의내용은 기업 미래를 위한 전략 경영 전략을 구체화하기 위한 마케팅과 전술적 영업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표지
서문
목차
현업에서 활용하기 쉬운 사업 타당성 분석
1. 미래성장엔진 확보 준비하기
2. 사업성 분석 프로세스 5단계
3. 사업 타당성 분석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