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의 생애설계사가 전하는 생애설계 이야기

정동기, 윤철호, 노진경 | 디즈비즈북스 | 2020년 07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생애설계의 시작은 삶의 비전과 목표수립이고 생애설계의 도착지는 비전과 목표달성과 행복추구이며 생애설계의 과정은 시간관리이다. 생애설계의 세부내용은 균형된 삶을 위하여 매일의 실천목표를 실행하는 것이다. 이 책은 생애설계사 3인의 현장 상담과 강의 경험 코칭을 기반으로 생애설계에 대한 지침을 제안하고 있다. 생애설계는 누구나 반드시 고민을 하는 부분(어떤 삶을 살 것인가 등)에 대한 답을 스스로 찾는 것이다. 3인의 생애설계사가 전하는 이야기들을 잘 듣고 실천한다면 매력적이고 행복한 삶을 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정동기 생애설계사 대학원에서 산업교육을 전공하고 기업 인재개발원에서 근무하였다. HR컨설턴트 경영지도사(인적자원관리)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인적자원분야)로 오랫동안 일해오는 동안 기업 기관의 생애설계교육과정에 참여하였다. 특히 퇴직전후의 시니어들과 강의장에서의 교류 경험이 풍부하다. 최근에는 서울시50플러스 상담센터에서 시니어들을 자주 만나 생애설계 상담활동을 하고 있다. 윤철호 생애설계사 국내 대기업인 현대와 삼성에서 31년을 근무하였고 퇴직 전에는 삼성디스플레이에서 사내교수로 재직하면서 50세 이상의 임직원에 대한 생애설계 교육과 상담을 진행하였다. 현재는 부산가톨릭대학교 사회적경제센터 연구위원 꿈세생애설계 협동조합 이사 협동조합 이노베이션포 감사 ISO 37001/37301/45001 인증 심사위원 조세일보 생애설계 칼럼니스트로 활동 중이며 생애설계사(CLP) 이자 생애설계상담사(LPC)로서 강의와 상담활동을 하고 있다. 노진경 생애설계사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카네기에서 인간관계 셀프리더십 성공학 등을 강의해왔다. 현재 여성조선 생애설계센터의 연구원으로 활동 중이며 조세일보 생애설계 칼럼 리스트로 활동중이다. 디즈비즈북스의 대표로 평생직업이 되는 전자책쓰기를 강의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서문
목차
Part1 : 시니어 생애설계의 네비게이션
Part 2 : 신 중년(Active Senior)의 생애설계
Part 3 : 생애설계! 어떻게 할 것인가?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