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쉽게 살자5-정신적 차원

데이비드 버칸 | 북아띠 | 2020년 05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원

판매가 900원

도서소개

당신의 삶을 쉽게 변화시켜라 인생을 천국으로 여기든 지옥으로 여기든 당신 삶은 당신이 창조한다. 만약 당신이 경제적 문제 인간관계 건강과 성공 때문에 끊임없이 몸부림치고 있다면 삶은 지옥과도 같을 것이다. 하지만 인생은 결코 투쟁이 아니다. 인간 잠재능력 개발의 선구자인 톨리 버칸은 바로 지금의 당신 모습을 출발점으로 하여 특별한 삶을 창조하는 일이 얼마나 쉬운지를 알려준다. 또한 그는 일을 일어나게 하려고 바동거리는 대신 좋은 일이 일어나게 내버려두는 간단한 기술을 보여준다. 그냥 쉽게 살자 는 11가지 생각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먼저 1장부터 4장까지 하나씩 소개되는 네 가지는 기억해야 할 간단한 행동지침들을 다루고 있다. 그 다음으로는 특별한 삶을 살아가기 위한 7가지 중요한 요소들을 다룬다. 만약 당신이 삶에서 최대한 많은 것들을 얻고자 한다면 여기서 제안하는 11가지 행동을 모두 시작해야 한다. 이 11가지 요소는 간단하지만 그 영향력은 대단하여 하루하루 생활에 커다란 변화를 안겨줄 것이다. 그냥 내버려뒀을 때 인생이 얼마나 쉬워지는지 알게 될 테니 끝까지 읽어보기 바란다.

저자소개

데이비드 버칸 데이비드 버칸은 인간 잠재능력을 개발하는 혁신적이고 첨단적인 방법을 발견했으며 그의 선구적 방법에 중점을 둔 세미나가 전 세계에서 개최되었다.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들을 위해 교육을 했으며 어려운 상황이 아닌 쉬운 상황과 잠재능력을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꾸준히 연구중이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머리말
정신적 차원
지침 여섯. 삶에 깊이 있는 인식을 더하라
지침 일곱. 거대한 힘과 연결하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