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확률 높은 단기 주식 투자 공식

김영민 | 유페이퍼 | 2020년 07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주식 투자도 안전하게 할 수 있는 공식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주식 투자는 도박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단순히 운이 좋아야 수익이 생기고 운이 나쁘면 손해를 본다고 생각하시나요? 주식 투자도 안전하게 할 수 있는 공식이 있습니다. 종목을 움직이는 세력은 단순히 운으로 종목을 관리하지 않고 도박처럼 종목의 등락을 결정하지 않습니다. 종목마다 편차는 있을 수도 있지만 세력은 자신이 투자한 막대한 돈을 단순히 운에 맡겨서 종목을 관리하고 있지 않습니다. 올라가야 할 때 올라가며 떨어질 때 떨어지며 반등할 때 반등하는 공식으로 세력이 관리를 할 때 비로소 다른 투자자들도 그 종목에 관심을 더 갖고 매수하게 되어 세력들도 큰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도박이 되는 이유는 지식과 경험이 부족하거나 순간적인 충동으로 그 종목을 사면 부자가 될 것 같은 환상에 사로 잡혀 있거나 이미 종목의 상승이 끝났는데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오를 것이라는 기대감에 보유하고 있음으로 인해 오를 때에는 확 올랐지만 떨어질 때에는 대처를 못하기 때문에 도박이 되는 것입니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투자 공식은 1. 단기 주식 투자 공식입니다. 몇 년간을 장기 투자해도 될 정목은 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적으니 이 책에 나와있는 공식이 종료되어 상승이 끝나면 다른 종목으로 변경하세요. 2. 오른쪽 무릎에서 구매해서 왼쪽 어깨가 되면 매도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발바닥에서 매수해서 머리 정수리에서 매도하는 것은 세력만 할 수 있습니다. 욕심을 줄이세요. 때로는 오른쪽 무릎과 왼쪽 어깨의 간격이 매우 클 수도 있고 간격이 매우 좁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수익이 나게 되고 다른 종목에도 방정식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3. 수학 공식을 외우면 문제 푸는 것이 쉽듯이 주식 투자의 공식을 외우면 주식이 쉬워집니다. 어떤 일이든지 공식이나 노하우를 모르면 경험을 쌓은 사람보다 몇 배나 어렵습니다. 그러나 공식을 암기하고 여러 문제를 풀어보면 그 공식에 적용되는 대부분의 문제를 푸는데에 쉬워집니다. 그런 공식을 이 책에 있으니 암기하고 공부하세요. 4. 개인 투자가들이 가장 많은 키움 증권 프로그램으로 공식을 적용하는 방식을 설명하였습니다. 그대로 따라하시면 증권 프로그램을 설정하고 단기 투자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당부드리고 싶은 말씀은 머리를 비우시고 욕심을 줄이세요. 은행에 돈을 1년을 맡겨도 2~3% 밖에 이자를 주지 않습니다. 때로는 수익이 적게 나도 원금을 지키면서 꾸준히 벌 수 있다면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당연히 때로는 크게 수익이 나는 경우도 있으니 결국에는 경제적인 여유로움이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소개

수 년간 주식 내에 있는 비슷한 패턴을 분석하고 발굴하고 적용하고 있는 단기 주식 투자가입니다. 단순한 정보에 의한 투자를 지양하고 있으면 기계적인 투자를 선호하는 투자가입니다.

목차소개

표지
성공 확률 높은 단기 주식 투자 공식
목차
1. MACD453 강세 구간 공략 공식
1-1. Key points
1-2. 차트 공식
1-3. 설정 방법
1-4. 매수 / 매도 시점
1-5. 위기 관리
1-6. 여러 차트 보며 공식 암기하기
2. 일목기준선 26일선, 130일선 공략 공식
2-1. Key points
2-2. 차트 공식
2-3. 설정 방법
2-4. 매수 / 매도 시점
2-5. 위기 관리
2-6. 여러 차트 보며 공식 암기하기
3. 3일선, 3주선 시초 하락 공략 공식
3-1. Key points
3-2. 차트 공식
3-3. 설정 방법
3-4. 매수 / 매도 시점
3-5. 위기 관리
3-6. 여러 차트 보며 공식 암기하기
4. 신규 상장 후 최고점에서 -60% 하락 종목 공략 공식
4-1. Key points
4-2. 차트 공식
4-3. 설정 방법
4-4. 매수 / 매도 시점
4-5. 위기 관리
4-6. 여러 차트 보며 공식 암기하기
5. 순서가 20일선, 5일선, 기준선 130, 60일선일 때의 공식
5-1. Key points
5-2. 차트 공식
5-3. 설정 방법
5-4. 매수 / 매도 시점
5-5. 위기 관리
5-6. 여러 차트 보며 공식 암기하기
6. 최대거래량 종가에서의 공략 공식
6-1. Key points
6-2. 차트 공식
6-3. 설정 방법
6-4. 매수 / 매도 시점
6-5. 위기 관리
6-6. 여러 차트 보며 공식 암기하기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