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위한 컵라면 3

희망씨 | 위즈덤북스 | 2020년 07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300원

판매가 3,300원

도서소개

세상은 너무 빨리 변한다. 평범한 사람은 따라잡을 수 없는 속도로 바뀌는 세상은 점점 삭막해 진다. 더욱 세상을 삭막하게 하는 게 성공과 돈이다. 성공과 돈도 중요하다. 하지만 천하의 제일은 아니다. 사람이 사는 세상에서는 사람은 사람이 답이어야 한다. 사람이 돈과 성공을 좇기보다 사람의 이야기를 지향하는 순간 사람 내음이 난다. 사람이 사람 내음이 나는 사람의 가슴에는 따뜻한 사람의 이야기기 들어있을 것이다. 사랑을 받으려면 사랑을 해야 하고, 따뜻한 삶을 살려면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가슴에 품고 살아야 한다. 컵라면은 시선을 둘러보면 늘 보이는 사람들이 만들어 낸 것이다.

저자소개

행복 씨앗을 뿌려야 한다. 오늘, 그대의 마음 밭을 일구며 그대에게 다독이자.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해 진다’고. 그대가 먼저 웃는다면 온 세상의 사람들이 함께 웃을 것이다. 그럼, 온 세상이 훤해 진다. 온 세상이 밝아지면 그대도 더 크게 웃게 된다. 그리하여 어제보다 오늘 더 크게 웃는 사람이 더욱 많았으면 좋겠다. 좀 더 사람이 살기 좋은 세상을 간절히 소망하며, 세상 어두운 곳에 따뜻하고 푸른 희망의 씨앗을 뿌리고자 하는 젊은 시인들의 모임의 의미가 새록새록 자랐으면 좋겠다. 출간한 도서로는 ‘어제와 다른 오늘부터, 괜찮다 괜찮아, 작은 풀씨들의 반란’과 ‘세상을 보는 3초의 지혜’등이 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