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보다 재미난 과학실험

윤실 | 전파 과학사 | 2016년 03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560원

판매가 7,560원

도서소개

어린이 과학총서 시리즈 <마술보다 재미난 과학실험>. 청소년들이 하는 실험과 관찰 그리고 공작은 쉬운 방법으로 짧은 시간에 재미있게 해볼 수 있어야 하며, 학교 실험실까지 가지 않고도 집에 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실험 내용은 독자들로 하여금 과학에 대한 탐구심을 더욱 불러일으켜 관찰대상은 주로 그러한 목적에 알맞도록 만들었으며, 여기에 소개된 실험, 관찰, 공작은 하나하나가 과학논문처럼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모님은 이 책의 내용대로 실험하고 관찰하는 자녀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동시에, 실험한 내용과 결과를 정확하게 기록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장려하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정리하는 과학자의 기본정신이기도 하려니와, 그렇게 하는 동안에 더 많은 과학적 의문과 아이디어를 이끌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러한 기록 훈련을 통해 청소년들은 자연스럽게 논술능력을 향상시켜갈 것입니다.

저자소개

전 월간 학생과학 편집장. 전 타임 라이프 북스 한국어판 편집장. 저서 『동물의 지혜와 본능』『공룡은 왜 사라졌을까』『생체공학』『바이오닉스』『세포의 사회』등

목차소개

머리말
1. 재미난 실험, 신기한 트릭
2. 공기와 물의 성질
3. 빛과 소리의 신비
4. 운동, 전기, 기계
5. 동식물의 사육과 재배
6. 지구와 우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