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란 무엇인가

니고데모 | e퍼플 | 2020년 07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저자가 2012년 어느날 서원기도로부터 시작하여 계시의 꿈을 꾸고, 진리라는 것을 깨닫고 예언까지 하게 되면서 일어난 일들과 진리에 기술하고 있습니다. 필명을 니고데모로 한 것은 니고데모가 예수를 찾아간 것이 괜찮아 보여서 닉네임으로 사용하였는 데 나중에 보니 니고데모가 예수께 진리를 들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말세가 되면 사랑이 식어진다고 성경에 써 있습니다. 지식은 늘어난다고 합니다. 진리는 없고, 사람의 목소리만 커지는 것은 아닐까요? 사랑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도 없고, 진리를 깨닫는 자도 없고 전하는 자도 없습니다. 필자는 그 사랑의 진리를 계시로 깨닫고 또 삶 속에서 깨달아 말씀을 전하고자 이 책을 쓰는 것입니다. 이 책속에 있는 사랑의 진리는 사람들이 성경이나 세상을 보는 눈을 바꿀 수 있을까요?
저자는 이 책에서 사랑의 진리의 기본적인 것만을 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깊게 들어가면 우리는 심판이라는 것을 보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사랑의 진리를 먼저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저자소개

저자는 1968년 인천출생으로 서울에서 자라났으며 인하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삼성전자 개발팀 연구원으로 근무했던 공학도입니다.
지금은 서울에서 인터넷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적으로 보면 3대째 기독교집안이고, 신앙적인 집안에서 살아왔습니다.

목차소개

목차
머릿말(진리란 무엇인가)
이상한 일들
나는 어떻게 깨달았을까요
나타난 일들
작은 예수
사랑의 진리
깨달음의 세계
믿음이란
진리를 만나면
예언에 대하여
회개와 기도
찬송
사람들에 대해
남녀관계
자기 부인
때와 이단
성경상식
요한계시록의 핵심
믿지 않는 자와의 종교논쟁
인본주의와 신본주의
낙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