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의 요소

윌리엄 스트렁크 2세 | 디아스포라 | 2016년 05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전 세계 작가들이 사랑한 영작문 교재 바이블!

“(영어) 읽기와 쓰기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정말 뛰어난 트로피와 같은 책”- 뉴욕 타임즈

“지금 현재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어 글쓰기 책 중에 한 권”
팀 스컨(Tim Skern)

한 권의 책 안에 간결하고 명확하게 영작문을 하기 위한 모든 핵심 규칙과 방법이 들어 있어 ‘더 리틀 북(THE LITTLE BOOK)’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글쓰기의 요소》는 오직 18개의 글쓰기 규칙을 통해 영어를 쓰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저지르는 오류를 바로잡고, 훌륭한 영어 문장을 정확하고 세련되게 구사하도록 만들어주는 영작문 교재의 바이블이다. 세계 영미권 유명 작가나 저자들도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고 있다.

“만약 당신에게 작가가 되고 싶어 하는 친구가 있다면 당신이 그에게 줄 수 있는 두 번째로 좋은 선물이다. 첫 번째는 물론 그 친구를 총으로 쏘는 것이다. 지금 행복할 할 때 말이다.” - 도로시 파커(Dorothy Parker)

“작가가 되고 싶은 사람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라고 말해주고 싶다.” - 스티븐 킹(Stephen King)

“1923년 이래 영어로 쓰여지 가장 영향력 있는 100권의 책 중 한 권”
- 2011년 타임지

코넬 대학교 영문학 교수인 윌리엄 스트렁크가 자신의 학생들을 위해 영어 어법과 문장 구성에 관한 기본 규칙을 간결하게 서술한 이 책은, 간결하고 힘 있는 문장을 제대로 쓰기를 위한 규칙 8개와 문단 단위의 글쓰기를 설득력 있고 효과적으로 하기 위한 규칙 10개를 알려준다. 영미권 사람들이 잘 쓴 영어와 잘못 쓴 영어를 판단하는 기준으로 통용되는 이 책은, 1919년 처음 발간된 뒤로 지금까지 100년 가까운 세월 동안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글쓰기 책이며, 2011년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도서’ 중 하나다.

전 세계 영작문 교재의 기본이 되는 도서로 영작문의 기초를 다지자

이 책은 각종 영작문 쓰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물론, 업무상 영어 글쓰기가 필요한 직장인, 대학생 및 초중고생들이 영어 작문의 기반을 다지는 가장 완벽한 교과서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윌리엄 스트렁크(WILLIAM JR. STRUNK, 1869~1946)는 코넬 대학교에서 영어학 교수로 46년 간 재직하면서 영문학과 영어학을 가르쳤다. 그의 작문 강의는 현재까지도 코넬대 최고의 명강의로 손꼽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 드라이든, 제임스 쿠퍼 등의 권위자로 작품집 편집에 참여하였고, 셰익스피어의 작품이 영화화될 때 자문을 맡았다. 저서로는 《영어의 운율》, 《스타일의 고전》 등이 있다. 그가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만든 《글쓰기의 요소》는 1,000만 부 이상이 팔려나갔고, 이는 영어책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책으로 꼽힌다.

목차소개

머리말
기본 규칙
영어 글쓰기의 기본 원칙
글쓰기 형식에서 몇 가지 지켜야 할 사항
흔희 잘못 사용되는 표현과 단어들
철자

원서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