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와 지구 이야기

윤실 | 전파 과학사 | 2016년 03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940원

판매가 5,940원

도서소개

청소년들에게 가장 신비롭고 원대한 꿈을 갖게 하는 것은 우주이 세계입니다. 우주는 인간이 탐험할 수 없는 곳이라고 오래도록 믿어왔습니다. 우주는 인간이 탐험할 수 없는 곳이라고 오래도록 믿어왔습니다. 그러나 20세기가 끝날 ’N 인류는 이미 달을 정복해고, 21세기에는 지구에 접근하는 혜성과 태양계의 끝까지 로봇 탐사선을 보내 조사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제는 우주공간만 아니라 달과 화성에도 사람이 가서 살고, 보다 머 우주에도 탐험대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인간은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기 좋아합니다. 역사상 탐험가는 모두 과학자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고산, 홧ㄴ, 빙하, 사막, 정글 신대륙, 남북극, 깊은 바다, 우주 공간 어디를 가든 새로운 과학적 진리를 찾아내는 것이 탐험의 목적이었습니다. 탐험가 정신을 가진 과학자들의 그러한 노력으로 우리는 우주에 대한 많은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주와 지구에 대한 새롭고도 중요한 질문 165가지와 그 답을 쉽게 소개한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은 오늘의 첨단 과학시대를 잘 이해하여 미래의 세계를 개척해가는 훌륭한 과학의 탐험가로 성장하기 바랍니다.

저자소개

이학박사
전 한국일보사 / 과학 저널리스트
저서 : 전파과학사 교양 과학 시리즈, 어린이 과학실험 총서/전5권 등 다수

목차소개

제1장 우주, 은하, 별
제2장 태양, 행성, 혜성
제3장 달은 지구의 가족
제4장 우주개발과 천체관측
제5장 육지, 바다, 대기
제6장 기상과 자연재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