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으로 자신을 표현하라 엑설런트 바디랭귀지

김주욱 | 김주욱 | 2013년 04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몸은 무의식의 표현이다. 우리의 몸은 우리의 무의식을 그대로 나타내어 줍니다. 하루 종일 깨어 있으면서 의식적으로 우리의 자세를 조절하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 말은 의식적으로 조절하지 않는 시간은 우리의 무의식이 우리의 자세를 조절 한다는 것입니다. 즉 자신의 심리 상태를 고스란히 보여 준다는 것입니다. 이 책은 책이라기 보다는 화보에 가깝습니다. 어려운 말로 이 자세 저 자세를 표현하기 보다는 여러분이 알기 쉽게 사진으로 자세를 설명했습니다. 우리 신체의 각 부분의 위치와 모양이 우리의 무의식을 나타내고 있다는 겁니다. 한 마디로 사람들에게 벌거벗은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 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무의식 또한 우리의 바디랭귀지를 항상 주시하고 있습니다. 입으로는 “네~ 알겠습니다.”하면서 자세가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은 상당히 불쾌해 합니다. 이런 실수를 조금이나마 줄이고자 이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리 생의 중요한 순간에는 (면접 소개팅 고객과의 협상) 의식적으로 자세를 고치려고 노력하지만 무의식적으로는 어느 순간 자신의 버릇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이 책에서 그런 무의식을 조절하는 아주 난해한 분야까지는 접근하지 않겠습니다. 동일한 신체 부위가 할 수 있는 몇 가지 위치나 자세를 비교하여 어떤 것이 가장 Assertive (적극적 진취적)한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자소개

엑설런트 엑셀러 엑설런트 플래너 적성을 찾고 성취하는 법 의지력이란 무엇인가 엑설런트 윌파워 팔방미인 되기 엑설런트 메가프로젝트 화학을 정말 쉽게 엑설런트 케미스트 문제 해결의 방향을 알려주는 엑설런트 매트릭스 매크로 정말 쉽다 엑설런트 엑셀러2 를 집필했습니다. 지금도 항상 새로운 주제를 찾고 그것이 이 책을 구입해 주시는 분의 삶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열심히 집필을 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작가 이지만 많이 성원해 주세요. 저도 여러분의 성원과 함께 보다 더 좋은 책을 많이 쓰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서론
1. 눈
2. 입
3. 목
4. 가슴
5. 팔
6. 손
7. 배
8. 다리
9 앉은 자세(다리)
10. 앉은 자세(허리)
11. 마치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