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네 개의 눈동자

쓰보이 사카에 | 현인 | 2018년 01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선생님과 함께 읽어야 할 필독서. 잔잔한 감동으로 다가오는 반전(反戰) 소설의 걸작. 가난하지만 아름다운 바닷가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젊은 여선생님과 어린 열두 제자들의 성장기. 전쟁의 광풍(狂風) 속에서도 참된 인간의 모습과 생명을 꿋꿋하게 지켜나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사후 50주년을 맞아 새롭게 번역한 쓰보이 사카에의 대표작.

저자소개

쓰보이 사카에(壺井?) 소설가 동화작가. 가가와 현 쇼도시마의 간장통 장인의 집에서 열 남매 중 다섯째로 태어났다. 학력은 고등소학교를 졸업했을 뿐. 섬의 우체국 등에서 근무하다 1925년에 상경하여 같은 고향 사람인 쓰보이 시게지와 결혼했다. 프롤레타리아 시인이었던 남편과 친구 미야모토 유리코 사타 이네코 등의 영향으로 38세 때 처녀작 『무의 잎』을 발표했으며 이후 소설과 동화의 다채로운 창작활동에 들어갔다. 대표작으로는 『스물네 개의 눈동자』 『감나무가 있는 집』 『엄마 없는 아이와 아이 없는 엄마』 등이 있으며 서민감정에 바탕을 둔 따뜻한 작풍 속에 사회혁신사상을 담아 수많은 독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목차소개

Chapter 01
속표지
저자소개
등장인물 소개
1. 작은 돌 선생님
2. 마법의 다리
3. 쌀 다섯 홉, 콩 한 되
4. 작별
5. 꽃 그림
6. 달밤의 게
7. 날갯짓
8. 설상가상
9. 울보 선생님
10. 어느 맑은 날에
추천사
옮긴이의 말
책 소개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