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야수(국내 최초 완역본) 원작소설과 동화 동시 수록

빌레느브 / 보몽 | 현인 | 2017년 04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국내 최초로 소개되는 빌레느브 부인의 원작 판타지소설.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미녀’와 ‘야수’의 이야기 그러나 우리가 지금까지 알던 『미녀와 야수』의 이야기는 진짜가 아니었다. 가슴 아픈 사랑과 사악한 요정의 음모 끝없는 상상력으로 펼쳐지는 환상의 세계. 당신이 몰랐던 진짜 『미녀와 야수』의 이야기.

저자소개

가브리엘 수잔 바르보 드 빌레느브(Gabrielle-Suzanne Barbot de Villeneuve) 1685~1755 프랑스의 소설가. 프로테스탄 귀족의 가정에서 태어났다. 변호사였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에게 재산의 대부분을 빼앗기고 불행한 결혼과 이혼을 경험하여 생활에 어려움을 겪게 되었다. 직업작가로 생계를 꾸려가기 위해서 파리로 나가 극작가인 크레비용의 집에서 가정부 겸 비서로 일하며 집필활동을 했다. 크레비용의 집에서는 그가 거두어들인 유기견과 고양이들에 둘러싸여 생활했다. 빌레느브의 『미녀와 야수』는 길이가 길고 그녀가 세상을 떠난 직후 보몽이 빌레느브의 작품을 축약하여 어린이용으로 발표한 것이 커다란 인기를 얻었기에 빌레느브의 이름은 곧 세상 사람들에게 잊히고 말았다. 잔 마리 르 프랭스 드 보몽(Jeanne-Marie Le Prince de Beaumont) 1711~1780. 프랑스의 동화작가로 화가 장 파티스트 레프랑스의 누이동생이다. 보몽과의 불행한 결혼을 마감한 뒤 1745년에 영국으로 건너가 교사생활을 하며 주로 아동문학 작품을 발표하여 작가로서의 이름을 얻었다. 1762년에 귀국하여 자전적 소설 등을 집필했다. 평생에 걸쳐 간행한 작품이 약 70권에 이른다. 보몽 부인은 아동문학을 집필함에 있어서 어린 영혼의 온순함에 맞는 순수한 문체를 중히 여겼다. 오늘날의 시선으로 보자면 자연스럽다기보다는 어색함이 느껴지는 문체로 지나치게 교훈적인 듯하나 18세기 아동문학의 독자를 넓힌 공적은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목차소개

Chapter 01
속표지
저자 소개
미녀와 야수(동화)
미녀와 야수(소설)
1
2
3
4
5
6
7
8
9
10
덧붙이는 말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