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 일본 중단편 고전문학 013

사카구치 안고 | 현인 | 2016년 09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원

판매가 500원

도서소개

엄선한 일본 근현대 중단편 문학의 정수! ― 열세 번째 이야기 무뢰파 작가의 대표적 인물로 폭넓은 영역에 걸쳐서 활약한 작가 작품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세상의 주목을 받았던 사카구치 안고 사카구치 안고의 생각이나 글 쓰는 방법 등을 엿볼 수 있는 작품

저자소개

사카구치 안고(1906~1955) 니가타 현 출신으로 본명은 헤이고다. 어렸을 때부터 유치원도 제대로 가지 않고 골목대장으로 온갖 장난을 쳤다. 1926년에 도요 대학 인도철학과에 입학했으나 가혹한 수행 때문에 깨달음 얻기를 포기했다. 1930년에 친구들과 동인지 『말』을 창간했으며 이듬해에 발표한 「바람 박사」가 마키노 신이치의 절찬을 얻어 문단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여러 편의 가작을 발표하지만 세평은 그다지 좋지 않았으나 1946년에 전후 일본의 본질을 날카롭게 파악 통찰한 「타락론」 「백치」의 발표로 일약 인기 작가가 되었다. 전후 세상을 반영한 소설과 수필 탐정소설 역사연구 등 다채로운 집필활동을 전개하는 한편 국세청과 싸우기도 하고 경륜의 부정사건을 고발하기도 하는 등 실생활에서도 세상의 주목을 받았다. 1955년에 뇌익혈로 급사했다.

목차소개

Chapter 01
Chapter 02
저자소개
연애론
도서소개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