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옷의 사내 - 세계 미스터리 고전문학 026

고가 사부로 | 현인 | 2016년 09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원

판매가 600원

도서소개

세계 유명 작가들의 미스터리 고전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시리즈의 스물여섯 번째 작품! 상속받은 별장에서 숨이 끊긴 채 발견된 오바마. 그런데 죽은 자에게서 자신은 살아 있다는 전보가 온다. 숨이 끊긴 자와 아직 살아 있는 자의 정체는?

저자소개

고가 사부로 시가 현 가모우 군 출생. 1907년에 상경하여 1918년에 제국대학 공과대학 화학과를 졸업. 염료회사에 근무하다 농상무성 임시 질소연구소 기수가 되었다. 연구소에 재직 중이던 1923년 잡지 『신취미』의 현상에 응모 일등으로 입선하여 게재된 작품 「진주탑의 비밀」로 데뷔했다. 응모할 때 고향의 전설 속 주인공의 이름인 고가 사부로를 필명으로 썼다. 1924년 『신청년』에 「호박 파이프」를 발표 초기에는 자신의 전문인 과학지식을 이용한 단편의 본격파 탐정소설을 다수 집필했다. 에도가와 란포와 함께 1920년대 일본에서 본격파 탐정소설에 몰두한 선구자로 훗날 비평가들로부터도 좋은 평가를 얻었으나 트릭 설정에서는 과학 지식에 지나치게 의존한 경향도 있다. 작품 활동과 함께 탐정소설의 보급을 추진하고 탐정희곡에도 관심을 보였으며 그 확립에 진력했다. 1945년 2월에 업무 출장으로 규슈에 갔다 돌아오는 길에 급성 폐렴이 발병 열차에서 내려 입원한 오카야마 현에서 객사했다.

목차소개

Chapter 01
Chapter 02
기괴한 사체
나는 살아 있다
갈색 양복
두 사람의 발자취
다쿠이치
밤 가게의 오목
세 가지 이유
저자소개
도서소개
Chapter 12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