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라서 행복해

송민영 | 솔앤유 | 2020년 05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그 무엇에도 흔들리지 않고 아이를 키워내겠다 다짐하였건만, 매 순간 흔들림을 다잡으며 제 3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봄이 엄마에 마음 속 이야기를 담담하게 담아 내려간 책이다. 완벽하게 해내고 싶지만, 이론과는 다른 육아에 좌절하기도 하고 행복해하기도 하며 ‘흔들리지 않고 자란 나무는 없다’ 라는 문장을 오늘도 가슴에 새기곤 한다. 아이는 절대 엄마에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는다. 하지만 세포에서부터 함께한 아이라서 그럴까 엄마는 아이가 본인과 같겠지 혹은 본인의 소유물 아닌 소유물로 바라보는 잘못을 저지르곤 한다.
아이와 함께함에 있어 완벽함은 없다. 무엇을 하든 아이가 행복하면 그만이다. 계획대로 되지 않으면 어떠랴, 당신의 아이가 한껏 웃고 있으면 그 계획을 성공인 것이다.
다 알고 있지만 달이 깨어날 시간이 되면 언제나 지난 하루를 반성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곤 한다. 뫼비우스에 띠처럼 하루하루 흘러가는 챗바퀴 같은 시간 속에서 벗어나지 못하지만 그러면서 성장해가는 봄이 엄마에 이야기이다.

저자소개

고향인 청주를 떠나 대학 신입 시절부터 제주에 터를 잡고 살아가고 있다.
막연하게 대학을 졸업하면 다시 고향으로 가겠지 생각 했던 지난날,
세상일은 알 수 없다지만, 결혼은 꿈도 못 꾸었던 대학 동기이자 제주가 고향인 봄이 아빠를 만나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고 봄이를 만나 제 3의 인생을 겪고 있다.
봄이를 만나며 성장하고 소소한 일상이라 생각하며 그저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시간들을 기록으로 남겨 소중한 추억으로 만들어 보려 한다.

목차소개

Near and dear
누가 봐도 내 딸
언행불일치
존재만으로 빛나는
아이에게 배우는
아이가 행복하면 성공이다
봄의 새로운 도전
보고 싶은 꼬맹이
실내놀이터
닭발에 빠진 4살공주
꼬마 산타 언니 산타
봄비인지 사랑비인지
자연관찰놀이
꼼작 꼼작 고사리 꼼작
역사적인 날
추억의 블리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뜻밖의 충전
최고의 친구
이쁜이 못난이
뭘 해도 곱다 고와
내 생의 첫 카네이션
콩깍지는 언제 벗겨지는게야
지금을 즐겨보자
오늘도 쑥쑥
푸드플레이
매 순간이 소중한
우리들의 1000일
나의 엄마 아빠에 첫 손주
우리 블리 (봄이 태명) 와의 첫 만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