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을 위한 아이디어 미용실편

이우람 | 유페이퍼 | 2020년 06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대기업은 고객이 무엇이 불편하고 무엇이 필요한지 굳이 고객이 직접 말을 하지 않아도 다양한 방법으로 자료를 계속 전달받고 있다. 그래서 고객에게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소상공인은 고객에게서 직접적인 피드백을 전달받기 힘들기 때문에 늘 뒤처질 수밖에 없다. 정보는 물론 자금 인원 시간도 충분하지 않다. 가진 것이라고는 정말 몸 밖에 없다. 대기업과 소상공인은 사실 경쟁이라고 말할 수도 없을 정도로 모든 면에서 상대가 되지 않는다. 이 책 소상공인을 위한 아이디어 는 대기업을 상대하기 위한 책이 아니다. 강자를 이기는 방법은 강자가 하지 않는 것을 하거나 강자가 힘이 다 빠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뿐이다. 기다리기에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지 알 수도 없다. 강자가 하지 않는 이유는 따로 있을 것이다. 그 이유를 굳이 알기 위해서 실험을 해볼 만큼 자원이 여유롭지 않다. 그래서 소상공인을 위해 관찰자 시점에서 관심을 가지고 바라본 소상공인 그리고 사업장에 대한 아이디어 생각을 소상공인을 위한 아이디어 를 통해 이야기한다.

저자소개

이우람 LEEWOORAM .OOAM 리딩 콘텐츠 #책의 저자 주요 작품 인생의 목표를 생각할 때 읽는 책 최고 수준의 배움 선택으로 행복해지는 방법 관찰의 기술로 얻을 수 있는 것 원하는 것을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이유 우리 동네 커피 전문점이 망하는 이유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모를 때 읽는 책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행복
꼭 알아야 하는 이야기
리딩 콘텐츠 #책이란
늘 하는 이야기
제목
#1
#2
#3
#4
#5
#6
#7
리딩 콘텐츠 #책 리스트
표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