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속에 홀로 버려진 강아지

김동기 | 유페이퍼 | 2020년 06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가끔 길을 다니다 보면 혼자 돌아다니는 반려동물을 만날 때가 있습니다. “놀러 나왔니?” 라고 인사를 하며 동네에 사는 반려동물이 산책을 나온 것으로 생각하기에는 너무 많은 반려동물이 버려지고 있는 것이 가슴 아픈 현실입니다. 추운 겨울날 아무도 없는 적막한 산속에서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반려동물을 만나게 된다면 여러분은 어떤 행동과 어떤 선택을 하시게 될는지요?

저자소개

김동기 1963년 서울 출생. 현재 ‘반려동물 교감 시리즈’를 전자책으로 출간 중이며 나이 든 반려동물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려동물과 나눈 대화를 가족에게 전해드리는 일을 하고 있다. 길고양이(송이 능이 얌이 꼼이 피글렛 꼬맹이 건이 홍이 로빈 초롱이 다롱이 보보 참치 상상 뚱이)를 돌보아주며 함께 살아가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플래시 매니저 웹 마스터로 다수의 웹페이지를 제작 관리하였다. 사랑하는 개 시추 ‘줄리(Julie)’가 나이 들어가면서 항상 곁에서 있어 주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13년의 유학 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귀국하였다. 그 후 사랑하는 ‘줄리’를 떠나보내는 아픔 속에서 내면에 잠재되어 있던 동물과의 교감의 능력을 발견하게 되었다. 방송 출연 신문 잡지의 활동 한겨레신문 아시아경제 신문 월간 매거진 SENIOR조선 동물 월간잡지 매거진C 웹진 토즈와의 인터뷰 외 지상파TV 채널 KBS 아침 뉴스타임 OBS 생방송 정보 쇼 베스트 70 케이블TV 채널 tvN 화성인 vs 화성인 화성인 X파일 E 채널 씨리얼 채널 해피독 당신도 개를 키울 수 있다 등 다수의 방송 출연으로 문제가 있는 동물들을 대화 상담하여 주었다. 출간 도서 저서 『기다림의 대화』 『반려동물 무지개다리 너머 세상』 전자책 『산속에 홀로 버려진 강아지』 『길고양이의 보은』 등 ‘반려동물 교감 시리즈’를 계속 출간 중이다.

목차소개

작가소개
프롤로그
1
2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