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환자 - 세계 미스터리 고전문학 011

아서 코난 도일 | 현인 | 2016년 09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원

판매가 600원

도서소개

세계 유명 작가들의 미스터리 고전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시리즈의 열한 번째 작품! 실력 있지만 가난한 의사에게 병원을 차려주고 자기 스스로가 그 병원에 입원한 의문의 사내. 자신의 입원실에서 목을 매달아 자살한 그 사내의 정체는?

저자소개

아서 코난 도일(Arthur Conan Doyle) 영국 에든버러 출생. 대학 졸업 후 선박에서의 의사 경험을 거쳐 포츠머스에서 개업하나 환자가 없어 소설을 쓰기 시작한다. 가보리오와 포의 영향을 받아 1887년 『진홍빛에 관한 연구』와 1890년 『네 개의 서명』을 발표 점차 인기가 높아진다. 1891년 런던에서 다시 개업하지만 역시 성공하지 못했기에 작품에 전념하기로 결심하고 1892년에 『셜록 홈즈의 모험』과 『셜록 홈즈의 회상』(1894) 등 홈즈 시리즈 단편을 차례차례로 발표하여 추리소설의 장르를 확립한다. 냉정하고 날카로운 홈즈와 온후한 왓슨이 여러 사건에 도전하는 이 시리즈는 60여 편에 이른다. 1902년 보어 전쟁에서 의사로 활약 영국의 참전을 정당화하는 등의 업적으로 기사 작위에 서임되었다. 제1차 세계대전에서 아들을 잃은 후 심령현상에 관심을 보였다. 홈즈 시리즈가 준 영향은 탐정소설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셜로키언이라 불리는 팬이 전 세계에 존재한다.

목차소개

Chapter 01
속표지
본문
저자소개
도서소개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