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대의 여자

윌버 다니엘 스틸 | 위즈덤커넥트 | 2020년 06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외딴 섬에 세워진 등대를 배경으로 한 지루함과 고독, 짜증, 빗나간 애정, 저주의 이야기.
엄격한 숙부와 숙모 밑에서 자란 레이는 22살의 젊은 남자지만 매우 도덕적이며 성실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등대에서 일하게된 레이는 세븐 브라더스라는 외로운 섬에 있는 등대에서 첫 번째 일을 시작한다. 그 등대에는 페더슨이라는 늙은 등대지기와 그에게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젊은 부인이 살고 있다. 레이는 의욕적으로 첫 번째 일을 시작하고, 늙은 페더슨은 그에게 친절하게 일을 가르친다. 그러나 레이를 지켜보는 페더슨 부인의 눈길에서는 이상한 감정이 느껴진다. 그녀의 태도에 부담을 느낀 레이는 좁은 등대의 공간 속이지만 그녀를 피하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어느 날 레이 홀로 등대 꼭대기에서 당직을 서게 되고, 그 자리에서 그녀와 맞닥뜨리게 된다.
이 이야기 전체는 누군가에게 잡혀서 자신이 겪은 이상한 일을 하는 묘사하는 레이의 시점에서 묘사된다.

저자소개

윌버 다니엘 스틸 (Wilbur Daniel Steele, 1886 - 1970)은 미국의 작가이자 극작가이다. 미국의 다양한 지역을 배경으로 한 작품들로 유명하다. 1차 세계대전과 대공황 시기 대중 소설 분야에서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집필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50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