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빛나는

박현정 | 북 멘토 | 2019년 08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8,800원

판매가 8,800원

도서소개

2015년 봄, 전국을 뒤흔든 메르스 사태를 배경으로 열세 살 ‘빛나’의 성장을 섬세하게 그려 낸 장편동화이다. 키 크고 패션 감각 좋은 친구들과 비교되는 것이 싫어서 빨리 교복 입는 중학생이 되고 싶고, 스타 작가를 꿈꾸며 로맨스 판타지 소설을 쓰는 열세 살 소녀 빛나의 일상에 원인불명의 바이러스가 들어온다.

의사인 엄마는 병원에 격리되고, 친구들은 수군거리고, 학교는 휴교 하고, 몸까지 아프면서 인생 최악의 한 달을 맞이하게 된 빛나. 그런 빛나 앞에 미스터리한 전학생 구재겸이 나타나고, 구재겸과 날라리 같은 그의 쌍둥이 누나 구재인과 함께 비밀스러운 추억을 만들면서 빛나는 무섭고 외로운 시간을 이겨 낸다.

그 시간은 다른 사람의 아픔을 들여다보고 이전까지의 관계를 한발 떨어져 바라볼 수 있을 만큼 몸도 마음도 훌쩍 자라게 한 마법의 시간이기도 하다. 참으로 묵직한 이야기를 추리소설처럼 흥미롭고 로맨스 소설처럼 달콤하고, 산뜻하게 그려냈다. 눈높이 아동문학상과 푸른문학상을 수상한 박현정 작가의 작품이다.

저자소개

친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먹는 걸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고 새로운 레시피에 관심이 많다. 함께 나누면 행복하고 마음의 아픔도 치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음식과 동화는 닮았다고 생각한다. 오늘도 맛난 음식을 먹으며 맛난 동화를 쓰기 위해 궁리하고 있다. 제19회 눈높이 아동문학상, 제12회 푸른문학상 새로운 작가상을 받았다. 지은 책으로는 《백 년 만의 이사》《우리들의 빛나는》《새앙머리 보름이》《파트너 구하기 대작전》《다시 만난 내 친구》《위당클럽 다이어리》《두 얼굴의 여친》《별통 아저씨의 선물》 등이 있다.

목차소개

새로 쓰기 시작한 웹 소설이 9
올봄에 연청 스키니가 12
그는 나와 눈이 마주쳤고 20
헐레벌떡 교실에 들어서자 27
혹시 그 애가 타면 어떡하지? 36
상대편 드리블을 막아 내지 못하고 42
구재겸의 하얀 얼굴이 51
담임 선생님이 어제 일을 62
아침에 늦잠을 자는 바람에 66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76
상황이 점점 더 안 좋아졌다 88
식탁에 아빠와 마주 앉은 나는 98
문자 메시지가 왔다 110
구재겸과 나는 천천히 걸었다 114
자판을 두드리다가 122
아빠는 미안한 표정으로 133
새벽에 울리는 전화벨은 140
망설이다가 문자를 넣었다 149
작가의 말 158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