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이 스캔들

한정영 | 북 멘토 | 2019년 08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어린이 교양물과 동화를 오랫동안 써온 작가 한정영의 첫 번째 청소년소설이다. 날카로운 리얼리티가 돋보이다가도 어느새 판타지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고, 꼬리에 꼬리를 무는 단서를 속도감 있게 제시하면서도 인물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잡아낸다. 여섯 개의 서로 다른 시선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장르문학 특유의 재미와 순수문학의 문학성이 절묘한 조합을 이룬다.

저자소개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 및 같은 대학원을 졸업했고, 같은 학교에서 연구교수를 지냈습니다. 지금은 서울여자대학교와 한겨레교육문화센터 등에서 강의하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청소년 소설로는 『바다로 간 소년』, 『너희는 안녕하니?』, 『히라도의 눈물』, 『빨간 목도리 3호』, 『짝퉁샘과 시바클럽』 등을 썼고 단편 「변신-서울 2017」은 월간 『어린이와문학』에서 제정한 제4회 어린이와문학상(2017)을 수상했습니다. 동화로는 『관을 짜는 아이』, 『진짜 선비 나가신다』, 『귀명창과 사라진 소리꾼』 등을 썼고, 『굿모닝 굿 모닝?』은 초등 국어활동 교과서(2015)에 실렸습니다. 『노빈손 사라진 훈민정음을 찾아라』는 노빈손 탄생 10주년 기념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고 뮤지컬로 공연되었습니다. 이 외에 『바빌론의 사라진 공중정원』, 『거짓의 피라미드』와 같은 판타지 동화 시리즈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1장 지희, 노 멘스 힐(No-Mense-Hill)에서 생긴 일
2장 준영, 반지 전쟁
3장 학생주임, 월요일의 반란
4장 잉글리시 티처, 비보이(B-Boy) 스캔들
5장 프린스, 프로메테우스의 귀환
6장 혜수, 마지막 사랑 이야기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